UPDATED. 2024-04-24 20:17 (수)
덴티스, SQ Mini Guide Kit 출시
덴티스, SQ Mini Guide Kit 출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4.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치부·좁은 치간 최적화··· 높은 가이드 드릴 정확도+Active Drilling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좁은 치간에 최적화된 SQ Mini Guide KIT를 출시했다<사진>.

기존 덴티스 가이드 시스템은 SQ Guide와 상악동 점막 거상과 골이식, 임플란트 식립까지 한 번에 가능한 SQ Sinus Guide로 구성돼 있었다. 여기에 전치부와 좁은 치간에 적용 가능한 SQ Mini Guide KIT를 출시해 라인업을 완성했다. 

SQ Mini Guide의 슬리브는 치간 거리에 따라 Metal Sleeve와 Non-Sleeve를 골라 사용할 수 있고, 직경은 Ø3.9, Ø4.3 선택할 수 있다. SQ Mini Guide KIT는 기존 SQ Guide와 동일한 구성에 Long Drill, Long Drill Holder가 추가돼 초기 단계부터 정확하게 식립 방향을 잡을 수 있다.

디지털 가이드를 통한 임플란트 식립은 기존 임플란트 식립 과정을 보조해 더 빠르고 안전한 수술을 돕는다. 특히 Flapless Surgery로 빠른 치유가 가능하고 임플란트 식립 후 즉시 보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SQ Guide는 의료기기 2등급을 획득해 안전하고, 드릴 배럴부에 Irrigation 기능이 추가돼 Bone Heating을 예방해 골 손실을 방지한다. 또한 뛰어난 절삭력으로 단 3번만으로도 드릴이 가능해 빠르고 간단하게 임플란트 홀 생성이 가능하다. 메탈 슬리브는 티타늄 소재로 인체 친화적이고, 오픈형 슬리브도 있어 개구량이 작은 환자에게도 적용이 용이하다. 

덴티스 관계자는 “SQ Mini Guide KIT가 출시됨에 따라 디지털 가이드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덴티스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은 전문 가이드 플래너를 통한 가이드 디자인을 지원하고 있다. 처음 디지털 가이드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도 친절히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믿고 맡겨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