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아름, 대전·충청권 연합학술대회서 기술력 입증
아름, 대전·충청권 연합학술대회서 기술력 입증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4.2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이 15일 대전 신협 중앙연수원에서 열린 2023년 대전·충청권 치과기공사회 연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에서 압도적인 기술력을 입증해 보였다.

이번 학술대회는 대전, 충남, 충북 3개 지역의 합동 학술대회로 준비되어 총 19개 업체가 부스를 마련했으며, 약 1,000여 명의 치과 관계자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아름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아름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여주기 위해 밀링장비, 임플란트, 레진, 지르코니아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사진>.

밀링장비 존에서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치과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눈에 끌고 있는 ‘5X-450’은 이번 학술대회에서도 많은 상담을 이끌며 주인공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치과와 기공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5X-300pro’의 라이브 밀링 퍼포먼스는 가공 품질의 우수성을 선보였다는 참관객의 평을 끌어냈다.

임플란트 존에서는 아름의 임플란트 신제품이 소개됐다. 세멘(cement)없는 세멘리스(cementless) 어버트먼트를 사용해, 쉽고 간편한 보철이 가능한 '마스터 픽스(Master-Fix)'가 그 주인공. 마스터 픽스는 세멘이 없어 통증과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불필요한 과정을 없애 보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여기에 더해 핸즈온을 통해 직접 마스터 픽스의 간편한 보철 과정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참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각각 지르코니아와 레진 존에서는 안정적인 강도와 뛰어난 심미성을 자랑하는 지르코니아 블록 'ARENA', 아름 LCD 3D프린터, 3D 프린터 레진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됐으며, 시장에서 3D프린터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는 만큼, 레진에 대한 샘플을 요청하는 문의가 쇄도했다.

아름 관계자는 "이번 충청권 연합학술대회를 통해 아름덴티스트리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소개하고 품질 우수성을 참관객에게 보여줄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 아름덴티스트리만의 덴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꾸준히 성장하는 아름이 될 것”이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