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7 (금)
신흥 GSB Latex Glove 피부보호에 탁월해 인기
신흥 GSB Latex Glove 피부보호에 탁월해 인기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4.2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트밀로 내부 코팅··· COATS 성분으로 알레르기 최소화

GSB Latex Glove Lemon Green<사진>이 피부를 보호해주며 습기에 강해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인기다.

오트밀로 글러브가 내부 코팅되어 있으며, COATS(Colloidal Oatmeal System) 성분은 아토피 피부염 및 건성 피부질환 진정에 사용되어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보호 및 보습 효과가 탁월하여 습진 가능성이 큰 치과의사의 피부 알레르기를 최소화한다. 

1통에 100장씩 포장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XS, S, M, L 총 4가지로 고객의 손 크기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 DV Point 적립권 구매 이벤트에서 사은품으로 처음 선보였으며, 산뜻한 레몬 그린색으로 인기를 끌었다. 레몬 그린색은 눈에 부담이 없어 치과의사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의 올해 4월 베스트 추천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DVmall 관계자는 "GSB 글러브 레몬 그린 색상을 출시함으로써 기존 GSB 글러브의 장점은 그대로 가져가되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여 장시간 글러브를 착용하는 치과의사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라텍스 알러지가 있다는 한 치과의사는 “손의 가려움과 발진이 확연히 줄었다”며 “신축성도 좋아 착용감도 편리하다"고 호평했다.

제품 구매는 DVmall(www.dvmall.co.kr)에서 하면 된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를 100%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