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덴티스,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개발
덴티스,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개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4.2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OPS-I’ 출시 전 예약 프로모션··· 최대 50% 할인 혜택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세계 최초로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아이, 사진)’를 개발, 6월 1일 출시한다. 덴티스는 런칭을 기념해 사전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덴티스 연구소에서 환자의 마취 통증과 공포를 줄이기 위해 개발한 ‘DENOPS-i(데놉스-아이)’는 빠르게 회전하는 모터가 탑재돼 있어 니들의 사면을 이용, 드릴과 같이 피질골을 통과해 해면골까지 안전하게 도달한다. 

기존에는 골내 마취 시 치밀골을 Bur로 천공하고, 니들이 들어갈 통로를 만드는 과정이 필요했다. 이러한 과정 때문에 골내 마취가 필요한 경우에는 시술 과정이 번거로웠다. 

DENOPS-i는 또한 해면골 위치에서 CCLAD(Computer Controlled Local Anesthetic Delivery)로 마취액을 주입해 환자가 느끼는 통증과 부작용을 대폭 줄였다. 

DENOPS-i는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마취기로 진료실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할 뿐 아니라 풋 컨트롤러가 포함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컨트롤러 박스엔 LCD 창이 장착돼 있어 동작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핸드피스에는 LED 창이 장착돼 있어 마취 주입 양과 주입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에게 편리한 강제 전진, 바늘장착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므로 사용자 편의성이 극대화된다. 

덴티스는 출시에 앞서 OF마켓(https://allof.co.kr/market/main, QR코드 참조)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식 런칭일까지 OF마켓에서 사전 구매 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10만 포인트 또는 진료 카트를 증정한다. 또한 일반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