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덴올 라이브솔루션’ 가정의 달 파격 특집 예고
‘덴올 라이브솔루션’ 가정의 달 파격 특집 예고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4.28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커머스→라이브솔루션’으로 개명, 5월 2일 ‘정관장 홍삼’ 진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치과계 최초로 선보인 쌍방향 소통 유통 채널 ‘덴올 라이브커머스’가 ‘덴올 라이브솔루션’으로 이름을 바꿔 단다. 새 이름으로 처음으로 진행되는 5월 2일 판매 방송은 ‘가정의 달’ 특집으로 꾸민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단순 판매나 상업적 거래가 아닌 치과의사를 비롯한 치과인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가장 합리적인 방식과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제공하고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해준다는 채널의 원래 취지를 명확히 하기 위해 ‘덴올 라이브솔루션’이란 새 이름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름은 바뀌었으나 기조는 그대로다. 잘 훈련된 쇼호스트와 제품 매니저 등 전문가들이 이해하기 쉬운 시청각 자료와 함께 논리 정연하게 제·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쌍방향 소통을 통해 치과 고객들의 문의 사항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

새로운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라이브 방송 판매 아이템은 가정의 달 선물로 더할 나위 없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다. 5박스 150포 기준, 정품 가격에서 32% 할인된 파격 특가로 구매 부담을 확 낮췄다.

5월 2일 9시 30분과 13시 30분, 20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허제, 이근하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3차례 라이브 판매 방송을 하는데 당일 구매 혜택이 눈여겨볼 만하다. 

우선 당일 구매 고객 모두에게 ‘레네세 홍삼캔디 수(120g)’를 본품과 함께 보내준다. 10박스 이상을 구매하면 ‘홍삼지본(40㎖×30포)’을 구매 수량에 비례해 추가 선물한다. 여기에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홍삼담은 베스트 컬렉션(50㎖×20포)’을 증정한다. 가정의 달 선물용이라는 점을 고려해 당일 구매 고객에 한해 5월 8일 전 완벽 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뷰센X무직타이거 콜라보 2:2덴탈세트’의 경우, 구매 일자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별도로 순차 배송해준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제품 공급사가 덴올몰 로그인 회원에게만 방송 공개를 허락할 정도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의 가정의 달 특집을 준비했다”며 “방송 이후에도 5월 15일까지 덴올몰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지만 이왕이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방송 당일 구매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