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8:28 (월)
2023 DV Space World 선점하면 다양한 혜택
2023 DV Space World 선점하면 다양한 혜택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5.0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술 사전등록자에 호텔 숙박&조식 패키지 추첨

6월 10, 1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 아셈불룸,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2023 DV Space World’가 다양한 사전등록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학술 강연 유료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3차례에 걸쳐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많은 고객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지난 3일 1차 경품 추첨이 진행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숙박&조식패키지가 2명에게 주어졌으며, 당첨자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차 경품 추첨은 5월 21일(일)까지 등록한 치과의사 고객 대상으로 추첨한다. 당첨되지 않은 학술 강연 유료 사전등록자는 다음 차수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되어 먼저 등록할수록 유리하다.

또한, 학술 강연 유료 사전등록자가 6월 10일 오후 4시 또는 11일 오후 3시까지 전시 행사장을 방문하면 추가 사은품이 지급된다. DV Space World 첫 참가자에게는 명품 기구의 대명사 Hu-Friedy 하모니 스케일러&큐렛 교환권을, 2년 연속 참가자에게는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1종 교환권을 증정한다. 특히,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의 경우 DVmall 가격 기준 33만 원대라 파격적인 혜택이다. 해당 교환권은 DVmall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6월 10, 11일 행사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된다. 양일간 각각 진행하며, 치과 의사 경품으로는 유니트 체어 G3, DV Point, 아이패드 등이 주어진다. 또한, 치과위생사, 스태프 대상으로 11일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작년 처음 개최된 DV Space World가 큰 사랑을 받아 관람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3 DV Space World는 학술 강의 사전 등록 시 치과의사 3만 원, 스태프 1만 원이다. 학술 사전등록자는 전시장 관람이 무료다. DVmall 사이트(www.dvmall.co.kr)에서 등록하면 되고, 사전등록비는 행사 종료 후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특히, 등록비 전액은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돼 치과계 발전에 기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