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7 (금)
“환자가 머무는 ‘소파’ 덴올에서 바꿔보세요”
“환자가 머무는 ‘소파’ 덴올에서 바꿔보세요”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5.14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덴올 라이브솔루션 방송서 ‘봄소와 너울가지 모듈 소파’ 만나
드라마 ‘더글로리’ 소품 등장해 인기··· 제품 출시 후 첫 할인 판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쌍방향 소통 유통 채널 '덴올 라이브솔루션'이 오는 16일 진행하는 라이브 판매 방송 아이템으로 ‘소파’를 선택했다. 가정은 물론 병원 대기실을 비롯한 접객 공간에서 ‘소파’가 지닌 가치와 역할에 주목해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치과 인테리어의 핵심 아이템으로 덴올 라이브솔루션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봄소와 너울가지 모듈 소파'다.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더글로리’에서 극중 주여정(이도현 분)이 이사한 집에 등장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로 그 소파다.

‘봄소와 너울가지 모듈 소파’는 널찍한 좌방석과 독창적인 디자인의 등받이가 특색 있는 조합을 이룬 제품이다. 모듈형이므로 자유로운 이동과 배치를 통해 공간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점이 특징.

봄소와 브랜드가 스페인 아쿠아클린그룹으로부터 독점 수입한 알함브라(ALHAMBRA) 원단으로 만들었다는 점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알함브라는 코튼을 비롯한 자연 유래 소재 함량이 높아 친환경적이다. 섬유제품품질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1등급을 받아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정도의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불 번짐을 억제하는 난연 기능 또한 뛰어나다. 무엇보다 물티슈로 슥슥 닦아내기만 하면 손쉽게 이물질이 제거돼 병원 대기실과 같은 다중이 사용하는 공간의 소파 소재로 제격이다.

16일 오전 9~10시와 오후 1~2시, 두 차례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3인용과 5인용 소파를 판매한다. 3인용과 5인용 모두 12% 이상의 할인 혜택을 부여하며, 이는 제품 출시 이래 최초의 할인 판매이며 시중 최저가에 해당한다. 

나아가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토리 스툴(3인용 사은품)’ 혹은 ‘이동형 등받이(5인용 사은품)’를 제공하며 판매 방송 당일 라이브 채팅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2인 디저트 쿠폰을 선물한다.

방송은 치과종합포털 덴올(https://www.denall.com/vod/play?id=4712)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고 구매 시에만 로그인하면 된다. 구매 결정 후 진행되는 해피콜을 통해 10가지 컬러 가운데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드라마에 등장해 인지도가 높은 ‘봄소와 너울가지 소파’를 출시 후 최초 할인된 금액으로 다양한 사은품까지 구성해 덴올 라이브솔루션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독창적인 소재와 다채로운 구성 조합, 다양한 컬러 디자인이 특징인 소파인 만큼, 방송 당일 쇼호스트의 전문적인 설명과 라이브 채팅을 통해 충분한 정보를 구하고 구매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