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4 (금)
네오 ‘YK, The Game Changer’ 심포지엄 ‘주목’
네오 ‘YK, The Game Changer’ 심포지엄 ‘주목’
  • 김정교 기자
  • 승인 2023.05.2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Magic i Temp 강의
YK LINK SYSTEM=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 캡처
YK Link System=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 캡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오는 6월 4일 세종대 컨벤션홀 광개토관에서 ‘YK, The Game Changer’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네오는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제품 소개와 더불어 치의학 전반의 임상적 흐름과 트렌드를 읽는 시간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허영구 네오 대표는 심포지엄을 앞두고 18일 오전 10시 청담허치과 강의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새로 개발한 ‘YK Link System’을 설명했다.

허 대표는 “똑딱 임플란트라고도 부르는 YK Link System은 보철물을 나사가 아닌 탄성스냅으로 연결하는 가장 진보된 임플란트”라며 “7년 동안 10명의 연구원이 개발에 참여했고, 앞으로 보철의 어마어마한 변화를 이끌면서 혁신의 안정성이 소문나면 1~2년이면 자리 잡을 것”이라 전망했다.

허영구 대표가 시연하고 있다.
허영구 대표가 YK Link System을 설명하고 있다.

허 대표는 특히 “No Screw Hole이라는 YK Link System의 특별함으로 인해 ‘The Game Changer’라고도 불린다”며 “30분가량 걸리는 기존 진료보다 6배 빠르게 5분 안에 임플란트를 완성한다”고 밝혔다.

“기공소에서의 제작 방법도 특별한 테크놀러지가 아니라 2~3시간 강의를 들으면 할 수 있다”는 허 대표는 “실제 YK Link System를 사용해보지 않은 의사의 거부감을 줄이는 것이 관건이지만 평생 관리가 가능하고 환자 접근도 쉬워 유리하다”고 말했다.

이번 YK Link System 심포지엄에는 중국에서만 400여 명이 온다는 허 대표는 “이들을 위해 영어와 함께 중국어 통역은 물론 원주 신사옥 투어와 치맥파티 등을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YK Link System
YK Link System

심포지엄은 △국내 의사 세션 △중국 의사 세션 △기공&위생사 세션 등 4가지로 구성된다.

국내 의사 세션에는 이성복·차경석·표세욱·홍성진·김지환·송영우 교수와 허영구 대표, 김종엽 원장이 연자로 나서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 ‘YK 보철 시스템’과 임플란트 임시크라운 'Magic i Temp'을 포함해 바로가이드와 투명교정 대한 임상 사례 및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중국 의사 세션에서는 허영구 대표와 김종화·김용수·김남윤·최용관 원장 및 Prof. Yong Wen이 연자로 나서 네오의 CMI 임플란트에 대한 10년 임상과 업계 최초로 개발된 SCA, SLA를 활용한 사이너스 접근법에 대한 설명부터,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를 활용한 임상 증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치과위생사 세션은 현장 실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YK Link System의 이해와 스캐너 실전 활용 및 보험청구 강연이 진행되며, 치과기공사 세션에서는 YK Link system 보철과정 및 CAD 디자인과 기공 과정 꿀팁을 포함해 모델리스 노하우에 대한 강연으로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네오 심포지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되어있다.

심포지엄에 참가만 해도 덴탈마스크 1box와 경품 응모권이 제공되며 경품 추첨을 통해 네오체어 M3, 애니체크, 3D프린터 T7, NSK 엔진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네오의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는 글러브를 증정한다.

또한 이번 심포지엄을 기념하여 네오체어 M3, 제노레이 CT, 네오 공식 쇼핑몰 더앤몰의 베스트셀러 상품과 더불어 제품 PKG, 디지털 장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네오체어 M3는 런칭 기념 1주년을 맞아 임플란트 500만 원 계약자라면 특별 할인된 가격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NSK타입 네오피스(핸드피스) 2EA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제품 PKG 프로모션으로 제품 구매 시 임플란트 상담용 스컬모델, 수술키트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Medit 구강 스캐너와 안면 스캐너 RAYFace, 3D프린터, VAROGuide, NEONaviGuide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 특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브리핑하는 허영구 대표.
브리핑하는 허영구 대표.

네오의 신제품인 임플란트 임시 크라운 'Magic i Temp'와 친수성 활성기 'NeoActive'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심포지엄 행사 특별 게스트로 네오 전속모델 배우 정경호 씨가 초청됐다. 정경호 씨는 네오심포지엄에 참가자를 위한 포토타임을 진행해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행사는 점심시간에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정경호 친필 사인도 같이 증정한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네오의 신제품 기술력을 입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프로모션 외에도 심포지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분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네오 심포지엄 사전 등록은 오는 31일까지며, 신청 및 심포지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