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8 14:10 (목)
덴올, 자동마취기 ‘Slowjec Plus’ 특집 9일 방송
덴올, 자동마취기 ‘Slowjec Plus’ 특집 9일 방송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7.0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경량 80g··· 최대 29% 할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덴올 라이브쇼는 9일 국내에서 가장 가벼운 자동마취기 Slowjec Plus<사진> 판매 방송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에서 개발한 이 제품은 국내 출시 자동마취기 기준 가장 가벼운 80g의 스펙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 받은 '카트리지 EASY 제거툴'을 탑재해 쉽게 카트리지를 교체할 수 있으며,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수동과 자동을 변경할 수 있어 술자의 진료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Slowjec Plus는 저속으로 서서히 마취액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일반 시린지 대비 통증을 크게 줄여 환자 만족도 역시 높은 제품이다. 이는 강한 압력으로 주입 시 통증을 유발한다는 부분을 개선한 것으로 'Slowjec Plus'를 사용하면 '아프지 않은 치과' 이미지 형성도 기대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는 방송을 보고 구입하는 치과의사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100대 한정으로 구입할수록 혜택을 더 크게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1대당 소비자가 77만 원인 Slowjec Plus를 1대 구입 시 14% 할인된 66만 원에 판매하며, 2대 구입 시 22% 할인된 120만 원, 3대 구입 시 29% 할인된 165만 원에 특가 판매한다. 추가로 구입 시 임플란트 및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하도록 구성해 구매자들의 부담을 더 크게 낮췄다.

9일 Slowjec Plus 특집 방송은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에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에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만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당일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벤트도 풍성하다. 7~9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3명에게 맥북 에어 13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LG스탠바이미 TV △구매 고객 중 8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 청소기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3분기 당첨자는 10월 31일 개별 연락 및 덴올TV 고객센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