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8 14:10 (목)
강릉원주대-단국대 치과보철학교실 교류 협약
강릉원주대-단국대 치과보철학교실 교류 협약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7.04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실 간 협력 양해각서 체결, 치과보철학 분야 공동협력하기로
박찬진(좌), 이준석 주임교수가 협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박찬진(좌), 이준석 주임교수가 협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강릉원주대 치과보철학교실(주임교수 박찬진)과 단국대 치과보철학교실(주임교수 이준석)이 6월 29일 단국대 치과대학 연송홀에서 공동연구 진행·교류·연수 등을 골자로 하는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강단교류회(가칭)라는 이름으로 양 교실의 상호 유대를 강화하고, 학술 및 교육 분야의 교류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자 취지로 마련됐으며, 앞으로 △대학 간 공동연구 진행 △공동 연수회 개최 △전공의 교류 연수 △대학원생 연구발표회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공식 교류 협약을 통해 양 치과보철학교실은 이전부터 진행해 온 교류를 한 단계 발전시켜 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교류 협약 체결 후 강릉원주대-단국대 치과보철학교실 교실원이 파이팅하고 있다.
교류 협약 체결 후 백동헌 부총장(왼쪽 다섯번째)과 강릉원주대-단국대 치과보철학교실 교실원이 파이팅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단국대 백동헌 천안캠퍼스 부총장은 축사에서 “두 대학의 치과보철학교실은 후학양성과 연구 등 치과계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교류 협약을 통해 계속해서 더 좋은 소식이 전해지길 바라고, 이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