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 관심 집중
오스코텍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 관심 집중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5.15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뼈 전문 기업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이& 출시한 치과용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 (콜라세라)’가 10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 2019 전시회에서 많은 관람객의 관심을 받았다<사진>.

오스코텍은 이번 시덱스에서 올해 3월 출시한 퍼티형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 제품 홍보에 집중했다. 제품 시연 및 동영상 자료 시청, 신규 규격 제품 출시, 무료 샘플 증정, 특별 할인판매 등의 이벤트가 3일간 진행되었다. 특히 4회에 걸쳐 진행된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는 행사 시작 전부터 대기자가 부스 주변을 감쌌으며 수 분 내에 준비된 샘플이 소진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샘플 증정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된 것도 중요하지만 직접 제품을 시연해 본 관람객의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었다는 점이 더욱 고무적”이라며 “기존 유사 제품에 비해 훨씬 경제적이고 조작성도 뛰어나다는 평가가 대부분이어서 앞으로의 판매 추이가 기대된다”고 행사 진행 소감을 밝혔다.

‘COLLACERA’는 HA와 β-TCP가 60:40의 비율로 혼합된 합성골 이식재에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고순도의 Type I Collagen이 혼합된 퍼티형 제품으로 수화시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점성으로 이식재가 흩어지지 않아 수술을 용이하게 한다. 0.16g, 0.25g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됐으며, 5월 31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