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SIDEX 2019에서 완벽한 라인업 선봬
네오바이오텍, SIDEX 2019에서 완벽한 라인업 선봬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5.15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제16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19)’에서 임플란트 수술, 보철 준비, 인상 채득, 관리까지 고려한 라인업을 선보여 방문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

네오바이오텍은 SIDEX 2019에서 개원을 준비하는 치의를 위한 CT, 체어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 프로모션도 진행해 현장 계약이 끊이지 않았다.

부스 곳곳에 애니체크 핸즈온을 마련하여 애니체크를 찾는 많은 방문객을 만족시켰다. 애니체크는 손쉬운 측정 방법으로 임플란트 동요도를 측정할 수 있다는 점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온 방문객을 사로잡았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SIDEX는 애니체크가 주인공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며 “앞으로도 네오바이오텍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을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이번 SIDEX 2019에 애니체크 외에도 임플란트에서 Surgical Kit(Master Kit, Naviguide Kit, EZ GBR Kit, GBR Kit, Ridge Wide Kit)를 비롯해 Sinus Kit(Sinus Crestal Approach Kit, Sinus Lateral approach Kit, SLA Kit, SCA Kit)과 Solution Kit(Fixture Remover Kit, Screw Remover Kit)을 출품했다.

또 상품으로 Bone과 Membrane, Overdenture, Brush류(I-Brush, R-Brush, T-Brush)를, 디지털에서 i500, T500, 가이드 제품군을, 그리고 장비 분야에서 CT와 Chair를 전시 출품해 큰 인기를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