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8 (금)
네오바이오텍, Ridge Wider Kit 인기
네오바이오텍, Ridge Wider Kit 인기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6.2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빠른 시술로 술자 호응 얻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Ridge Splitting 시술을 안전하고 빠르게 할 수 있는 Ridge Wider Kit<사진>를 런칭해 술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Narrow Ridge Case일 경우 GBR 시술과 Ridge Splitting 시술 중 경제적인 이유와 시술의 난이도 차이로 인해 Ridge Splitting 시술을 많이 선호하므로 Ridge Wider Kit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Ridge Wider Kit의 구성품은 Bone Trimmer, Ø1.5 Initial Drill, Stopper, Safe Disk, Bone Chisel, Bone Expander, Torque Ratchet, Ratchet Connector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Ridge Wider Kit의 주 구성품인 Safe Disk는 좁은 골 폭을 절개할 때 사용하며, 투명 플라스틱 커버가 장착되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총 4종으로 직경은 Ø7.0 / Ø10.0 / Ø13.0 ㎜ 3종류, 두께는 T0.35 / T1.0 ㎜ 2종류이다. Safe Disk는 절삭 성능을 높인 Saw type을 별도로 구입할 수 있으며, 종류는 Non &#8211;saw type과 같다.

네오바이오텍의 Ridge Wider Kit는 Safe Disk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뼈를 절개할 수 있다. 특히 플라스틱 커버가 Safe Disk에 장착되어 있어 시술할 때 환자의 구강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투명하므로 술자의 시야 확보도 용이하다. 술자의 시술 숙련도에 따라 Safe Disk도 Non-saw와 Saw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Safe Disk는 Ridge Wider Kit의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네오 Rige Wider
네오 Rige Wider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네오바이오텍의 Ridge Wider Kit는 술자의 편의성, 환자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었다. Saw 타입은 non-saw와 saw 타입 두 가지이며, 사이즈도 각각 3종류씩 제공한다. Bone Chisel을 포함하고 있어 시술에 편리하다. Saw에 달린 투명 플라스틱 커버는 술자의 시야를 확보하고 환자의 구강을 보호한다”며 “네오는 빠르고 안전하며, 정확한 시술을 돕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