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 인기
오스템,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 인기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1.15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고 가벼워도 강력한 파워, 시술 안정성 'Up'
4.3인치, 넓고 선명한 화면으로 직관성 높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 중인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가 임상의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

EXPERTsurg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 편의성이 매우 높다는 것이다. EXPERTsurg는 경쟁 제품 대비 평균 20% 소형화와 경량화를 시켰다. 많은 수의 임플란트 엔진이 시장에 출시되어 있지만 크고 무거운 제품이 많아 임플란트 시술 시 임상의의 피로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EXPERTsurg는 KaVo社에서 기존에 출시한 300Plus 대비 20% 소형화했고, 28% 경량화해 임상의의 임플란트 시술 피로도를 낮췄다.

EXPERTsurg는 이처럼 기존 제품 대비 소형화, 경량화했음에도 엔진 파워는 강력하다. 최대 토크값이 80N/cm까지 일정하게 구현되므로 평균 70N/cm 이하로 구현되는 기존 제품 대비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EXPERTsurg가 작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하고 안정적인 토크 값을 구현하는 비결로는 크게 두 가지 기능의 탑재를 손꼽는다.
Intelligent 모터 컨트롤은 RPM에 상관없이 저속에서도 강력한 파워를 지원하고, 고속 회전 시에도 토크값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아울러 보다 안정적인 시술환경 조성을 위해 탑재한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은 모터의 토크 값이 변해도 별도 기구가 필요하지 않고, 한 번의 조작만으로도 처음 설정한 토크값으로 보정해 준다.

EXPERTsurg의 넓고 선명한 4.3인치 컬러화면도 큰 장점이다.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선명하고, 직관적인 인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경쟁 제품의 경우 보통 작고 흑백의 화면을 사용해 직관성이 다소 부족했다. 하지만 EXPERTsurg는 수평각 ±70°와 수직각 ±60°를 적용해 시인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임플란트 시술 각 과정을 4~10단계를 시각적인 아이콘으로 표현해 직관적이므로 사용이 편리하다.

이밖에도 EXPERTsurg는 우수한 부속품들을 사용해 내구성을 크게 높였으므로 고장률이 매우 낮아 진료 공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셀라인 튜빙 방식은 기존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단점인 내부삽입에서 외부 연결로 개선해 가볍고 유연하다. 임플란트 시술 시 움직임이 편하고, 가벼우므로 장시간 사용에 따른 피로도를 감소시켰다.

EXPERTsurg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39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