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덴티스 성공 개원전략 세미나’ 성료
‘2020 덴티스 성공 개원전략 세미나’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2.07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낌없이 전수하는 성공 개원을 위한 남다른 전략 전수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1일 개원 및 경영 관련 각계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 개원에 필요한 전략을 다각도로 짚어주는 ‘덴티스가 제안하는 성공 개원전략 세미나’를 서울 SETEC에서 개최했다<사진>.

이번 세미나에서 윤성민 대표(아라메디컬그룹)가 ‘최근 성공 개원 사례를 통한 개원 성공전략 수립’을 주제로 강연을 시작했고, 김근호 이사(아라메디컬그룹)는 ‘매출을 올리는 개원 내·외부 마케팅 균형 전략’에 대해 집중도 있는 강연을 이끌었다.

이어 김도희 원장(편한치과)은 인수치과의 디지털 전문 치과로의 차별화 포지셔닝에 대한 ‘치과 성공 개원 사례’에 대해, 노경빈 이사(아라메디컬그룹)는 ‘각 병원에 맞는 개원 채용부터 교육까지’를 주제로 직원 교육 관리를 위한 핵심전략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며, 보다 실전적이고 심층적으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했다.

세미나 마지막 강연으로 김수철 대표(텍스케어)가 ‘개원 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재무 전략’을 주제로 진행하면서 병원 관리를 위한 경영 꿀팁도 놓치지 않고 알려줬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 마케팅, 교육, 재무까지 종합적으로 다루며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전략을 다각적이며 실전적으로 알려주었으며, 사전 상담 예약제로 개원 상담 부스가 마련돼 20여 명의 참가자가 1:1 심층 상담을 통해 성공전략 수행을 위한 맞춤 상담으로 호응을 이끌었다.

조기 마감 후 추가 등록 열기가 뜨거웠던 만큼 경영 전략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을 세미나 전부터 확인할 수 있었으며, 세미나 현장에서도 60여 명 참가자의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덴티스는 세미나장 한쪽에 전시공간을 마련해 다양한 제품과 상품들도 구성된 덴티스의 개원 솔루션을 선보이며 강연 외에도 상담 등을 통해 많은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개원전략을 시작으로 덴티스는 올해 과정별 전문화된 경영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이어간다. 3월 28일 부산에서도 개원전략 세미나를 진행하며, 서울에서 3월 경영마케팅, 4월 CRM, 5월 HR 등 과정별 세미나를 연이어 개최한다.

경영 아카데미 외에도 덴티스는 임플란트, 보철, 교정, 디지털 등 분야별 임상 세미나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며, 9월 심포지엄도 서울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덴티스 세미나 정보 확인은 www.gdiaglobal.com에서 하면 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2-919-831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