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8 (금)
브레인스펙, 25·26일 온라인 세미나 진행
브레인스펙, 25·26일 온라인 세미나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7.0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상담·X-ray 구내촬영, 실전으로 전수
구내촬영 실습과 이론을 한번에
구내촬영 실습과 이론을 한번에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은 25, 26일 이틀 동안 온라인 ‘줌(ZOOM)’을 활용해 집에서도 편하게 개인과외를 받을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25일 오후 4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최규영 강사(브레인스펙)의 ‘임플란트 상담으로 치과수익을 올려보세요’ 세미나는 임플란트 상담을 두려워하는 원장, 실장, 팀장을 대상으로 우리 치과를 살리는 특별한 상담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번 강연에서 최규영 강사는 △임플란트 상담법 활용하기(기초, 전문, 임플란트 상담 시 다루어야 하는 내용) △어르신 임플란트 환자 심리를 활용한 공간 상담기법(보험 임플란트 환자층을 사로잡는 방법, 어르신에게 신뢰받는 방법, 처치를 바꾸어 생각하는 상담 노하우) 등을 통해 임상 사례를 통해 실전에 적용하는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 이를 바탕으로 신뢰받는 우리 치과 내규 만드는 법, 상담 케이스별 정리 활용, 자칫 놓칠 수 있는 환자 관리 방법 등 치과 수익과 관련한 상담기법도 함께 설명한다.

이어 26일에는 ‘치과 X-ray 구내촬영 실습과 이론을 한 번에’를 주제로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구내촬영 실습과 이론을 병행한다. 구내촬영 세미나 또한 온라인 줌을 통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세미나는 구내촬영에서 자주 발생하는 실수, 정확한 수직/수평각도, 중심방사선(입사점) 맞추기 등을 통해 구내촬영 실수를 줄이는 포인트 짚어보기, 환자가 쉽게 따라 하는 구내촬영 테크닉을 강연하며, 개인별 1대1 수강생의 구내촬영 습관을 바꿔주는 개인 레슨도 함께 진행한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오프라인 강연에서는 나의 실력이 들킬까봐 적극적으로 세미나 참여하기 어려워하는 치과위생사가 많았다. 온라인 1대1 맞춤 실습을 통해 효과적인 구내촬영 피드백과 임상 스킬을 배울 수 있도록 할 것”이라 말했다.

이번 브레인스펙 온라인 세미나는 각각 100명 선착순 등록을 받고 있으며, PC나 핸드폰 앱으로 줌 사전 설치를 해야 한다. 등록자에게는 세미나 시작 전 줌 링크를 발송하며, 수강생 전원에게는 강의 교안 PDF를 제공한다. 다만 구내촬영 수강생은 1회용 폴리글러브와 종이컵을 준비해야 한다.

세미나 등록 및 문의는 전화 010-3618-2080, 카카오톡채널 아이디 ‘브레인스펙’ 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