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8 (금)
오스템, 구강스캐너 TRIOS 4 인기
오스템, 구강스캐너 TRIOS 4 인기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9.28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구강 스캔과 치아 우식 진단 분석 기능 통합

디지털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판매 중인 구강스캐너 TRIOS 4<사진>가 인기다.

TRIOS 4는 세계 최초의 무선 구강 스캔과 치아 우식 진단 분석 기능이 통합된 스캐너로, 디지털 진료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만족도가 높다.

선 없이 자유롭게 스캔할 수 있어 진료 시,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AI 스캔 기술로 스캔 시 불필요한 연조직을 자동 제거, 빠르고 정확하게 스캔할 수 있다.

또한 치아 우식 자동 진단 기능을 탑재해 치아 우식을 조기에 발견하고 적절한 시기에 치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RIOS 4에 내장된 형광 기술과 색상 코드 데이터로 치아 표면 우식을 감지, 스캔 결과를 환자와 바로 공유하고 설명할 수 있어 치료가 수월하다.

Patient Monitoring 기능도 장점이다. 환자 내원 시 정기적으로 치아를 스캔하고 비교&#8729;관리하여 치아 이동과 마모 정도 등 치아의 변화나 문제점을 빠르게 추적할 수 있다.

환자 치료 동의율도 높일 수 있다. Smile Design 기능을 탑재해 전치부 치료 전후를 2D로 비교할 수 있어 보철 치료의 동의율을 높일 수 있으며, Treatment Simulator 기능을 내장해 교정 치료 전후 치아 이동을 3D로 시뮬레이션해 교정 치료 동의율도 높일 수 있다.

TRIOS 4는 또한 Patient Specific Motion을 탑재, 환자 구강의 전후 측방 교합 움직임을 스캔해 보철 디자인에 적용하기 때문에 정확한 보철 제작이 가능하다.

TRIOS 4는 고사양 노트북이 기본 제공되는 TRIOS 4 POD, 환자와 술자에 맞게 위치 조절이 가능한 TRIOS 4 MOVE+로 구성되어 치과 환경을 고려해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TRIOS 4는 무선으로 정확한 구강 스캔이 가능한데다 디지털 진료의 편의성과 정확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출시되자마자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 TRIOS 4 구매 시, 3년 Warranty를 기본으로 제공해 더욱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제품문의: 070-4394-96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