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8 (금)
오스템, 2020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 성료
오스템, 2020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11.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요한 원장, 박지만 교수, 홍선아 교수 강의 호평

픽스쳐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2020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사진>.

지난 10월 28일 오스템 트윈타워 대강당에서 열린 '2020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는 엄태관 대표이사의 개회사로 시작되었으며, 이어 신요한 원장(연세웃는아이치과), 박지만 교수(연세치대 보철과), 홍선아 교수(덴탈리어 대표)가 치위생학 분야에 도움이 되는 강의를 진행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먼저 예방치의학 분야 대가로 꼽히는 신요한 원장은 '치주 질환 예방의 핵심, 치간 관리의 최신 지견'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 치간 칫솔과 치실 사용의 중요성에 대해 전파했다.

이어 박지만 교수가 나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디지털 치료의 활용'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디지털로 할 수 있는 치과 치료의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공유했다.

마지막으로 홍선아 교수가 '치과 건강보험 동향 및 이슈 사항'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해 근관치료의 급여 적용 범위 등에 대한 정보를 나눴다.

오스템 사옥투어를 하는 치위생학과 교수들.
오스템 사옥투어를 하는 치위생학과 교수들.

특히 이번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는 오스템 사옥 이전 후 처음으로 실시해 강의뿐만 아니라, 사옥 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독특하고 수려한 사옥 외관 덕분에 외부 전경과 로비부터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365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100평 규모의 덴올 스튜디오, 치과 인테리어 쇼룸, 생체재료연구실, 표면연구실 등을 둘러보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사옥 이전 후 처음 진행한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라 다양한 강의는 물론, 투어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어느 때보다 높았다"며 "내년에는 세미나를 보다 확대해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며, 치위생학과 학생을 가르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강의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