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7:06 (월)
심평원 ‘국가산업대상’ 3년 연속 수상
심평원 ‘국가산업대상’ 3년 연속 수상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4.1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서비스 혁신으로 세계 최고 의료심사평가 기관 위상 강화
김남희 심평원 업무상임이사(좌), 조동성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
김남희 심평원 업무상임이사(우), 조동성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은 15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이 공동 후원하는 ‘2021년도 국가산업대상(고객만족 부문)’을 보건복지 분야 공공기관 최초로 3년 연속 수상했다.
 
2021년도 국가산업대상은 대내외적인 불확실성과 한층 더 치열해지는 글로벌 경쟁 환경 속에서 우수한 경영 능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경쟁력을 제고해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상이다.

고객 만족과 경영혁신, 글로벌, 고용 친화 등 34개 분야로 나눠 시상하며, 고객 만족 부문은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고객지향적인 CS 경영 활동을 통한 성과 사례,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한 기관에 수여한다.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심평원은 국민 건강의 질 향상과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고객 만족을 주요 과제로 노력해 왔다. 또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면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고객만족경영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김선민 심평원장은 “앞으로 우리 사회는 포스트 코로나, 4차 산업혁명 등 새로운 미래 환경에 직면할 것”이라며 “심평원은 ‘보건의료 디지털 혁신으로 의료문화를 만드는 Global HIRA’라는 비전을 위해 보건의료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모든 고객과 적극 소통·협력해 최고 수준의 심사·평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의료심사평가기관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