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8 (금)
덴티스, ‘ALL IN ONE Hands-on Seminar’ 개최
덴티스, ‘ALL IN ONE Hands-on Seminar’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2.10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ALL IN ONE Hands-on Seminar’를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오는 3월 12일부터 4월 24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 수술 및 보철의 기본에 충실하되 반드시 해야 하는 기본적인 임상 과정 등을 소개하며 빠른 이해를 도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덴티스는 밝혔다.

또한, 덴티스 주요 세미나의 인기 연자이자 매회 세미나에서 세심한 맨투맨 지도를 통해 호평을 이끄는 김재윤 원장(연수서울치과)과 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이 메인 디렉터로 나선다.

1~4일차에는 김재윤 원장이 수술파트를, 5·7·8일차에는 나기원 원장이 보철파트를, 6일차에는 김 원장과 나 원장이 함께 Live Surgery 파트를 진행한다.

덴티스 측은 “각 파트마다 다양한 임상 경험과 강연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전수하는 핸즈온 실습 시간을 다수 포함해 증례를 보는 시야를 넓히고, 전문적인 임상 기술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강연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세미나의 모든 코스에는 손병진 원장(연수서울치과), 김준희 원장(미소고운치과), 이남훈 원장(베스트치과의원), 김지선 원장(서울선샤인치과)이 패컬티로 참여해 디렉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4명의 패컬티는 임상에 필요한 적절한 지식을 제공하고, 수강생들과 즉각적인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대한 노하우와 테크닉을 공유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2022년 ALL IN ONE 세미나는 수술/보철 파트 구분 없이 기초부터 심화까지 완성도 높은 강의를 위해 임상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며 “지난해 6회차에 걸쳐 진행되었던 ALL IN ONE 세미나가 올해에는 8회차로 구성하면서 수강생들이 양질의 인사이트를 얻어 가도록 더욱 탄탄해진 커리큘럼으로 완성했으니 많이 함께하셔서 좋은 임상 노하우를 얻어 가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ALL IN ONE Hands-on Seminar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www.OFDENTI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접수도 가능하다.

문의= 02-919-83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