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2 (토)
‘오스템 제품 전시관’ 뷰센X무직타이거 테마존 '호평'
‘오스템 제품 전시관’ 뷰센X무직타이거 테마존 '호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2.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옥 투어 방문객 포토존으로 인기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2층에 마련된 ‘뷰센X무직타이거’ 테마 공간.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2층에 마련된 ‘뷰센X무직타이거’ 테마 공간.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의 ‘오스템 연구소 제품 전시관’이 다양한 치과 제품을 볼 수 있는 쾌적한 환경과, 사옥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치과계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오스템파마의 ‘뷰센X무직타이거’ 테마존이 기념사진 촬영 스팟으로 인기다.

오스템파마는 작년 2월 ‘무직타이거’와 콜라보레이션하여 ‘뚱랑이’ 치약·칫솔 등을 출시했으며, 대원미디어가 ‘더현대서울’에 조성한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 포토존을 통해 오스템파마는 ‘뷰센X무직타이거’ 제품을 MZ세대 고객에게 널리 알렸다. 오스템파마는 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디자인실, 마케팅지원실 등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백화점 못지않은 색다른 테마공간을 ‘오스템 연구소 제품 전시관’에 마련했다.

 ‘뷰센X무직타이거’ 핑크 네온 광고판과 치약·칫솔 디스플레이가 인상적이다.
 ‘뷰센X무직타이거’ 핑크 네온 광고판과 치약·칫솔 디스플레이가 인상적이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치약·칫솔, 구강세정기 등 당사의 모든 덴탈케어 제품을 ‘오스템 연구소 제품 전시관’에서 볼 수 있게 공간을 조성했다”며 “전시관 방문객이 귀여운 ‘뚱랑이’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도 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작년 12월 자사 임상강의 연자(디렉터·패컬티)와 가족을 초청해 개최한 ‘송년의 밤’ 행사에서 사옥 투어를 진행했다. 오스템임플란트에 따르면, 어린이 자녀를 동반해 가족 단위로 방문한 고객은 ‘뷰센X무직타이거’ 테마존을 둘러보며 큰 관심을 보였다.

오스템임플란트 ‘송년의 밤’ 행사에 초청된 방문객이 ‘뷰센X무직타이거’ 테마존을 보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송년의 밤’ 행사에 초청된 방문객이 ‘뷰센X무직타이거’ 테마존을 보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방문객은 “본사 방문 기념 선물로 뚱랑이 덴탈세트를 받았는데, 치약·칫솔이 너무 예뻐서 쓰기 아깝다”며 “오스템이 뛰어난 디자인 감각으로 치과 인테리어를 잘하는 것으로 익히 소문은 들었는데, 본사에 와보니 전시 공간도 역시 잘 갖춰져 있다”며 호평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는 고객이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임플란트보다 피로강도가 2.4배 강화된 차세대 임플란트 시스템 ‘KS’의 뛰어난 강성을 이해하도록, 오스템은 구강 모형물에 체결된 ‘KS’ 임플란트를 해머로 두드려보는 체험을 선사한다.

(좌) 전시관 방문객이 오스템 ‘KS’ 임플란트를 해머로 두드려서 강성을 테스트하고 있다.(우) 오스템임플란트 전시관 담당자가 경화 속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방문객의 손바닥에 인상재 HySil Plus를 압출하고 있다.
(좌)전시관 방문객이 오스템 ‘KS’ 임플란트를 해머로 두드려서 강성을 테스트하고 있다. (우)오스템임플란트 전시관 담당자가 경화 속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방문객의 손바닥에 인상재 HySil Plus를 압출하고 있다.

또한 오스템은 치과용 실리콘 인상재 ‘HySil Plus’를 방문객의 손바닥에 압출한 뒤 이 인상재가 얼마나 빨리 굳는지 관찰할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오스템 연구소 제품 전시관’ 운영을 총괄하는 오스템임플란트 마케팅지원실은 “당사의 우수한 제품 특장점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모든 방문객이 뜻깊은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현장 이벤트를 지속 기획, 개발할 것”이라 말했다.

‘오스템 연구소 제품 전시관’ 방문 및 투어를 원하는 고객은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