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2 (토)
장재완 클린캠프 후보진 확정
장재완 클린캠프 후보진 확정
  • 김정교 기자
  • 승인 2023.02.0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김현선-김용식 바이스로 후보 등록
(왼쪽부터) 김현선 장재완 정진 김용식 후보
(왼쪽부터) 김현선 장재완 정진 김용식 후보

오는 3월 7일 치러지는 제33대 대한치과의사협회장 선거를 앞두고 장재완 회장 후보(연세치대 88년 졸업)는 부회장 후보진을 확정하고 6일 후보 등록을 했다.

이번에 함께 출마하는 선출직 부회장 후보는 정진 경희치대 총동창회장 , 김현선 치협 부회장, 김용식 서울치대 총동창회 부회장 등 3인이다.

장재완 캠프는 선거 캐치프레이즈로 “바꾸자 무능치협! 세우자 민생치협!”을, 선거캠프명은 ‘클린캠프’로 정하고 “개혁의 뚝심! 장재완”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선거에 임할 계획이다.

장재완 클린캠프는 주요 공약으로는 △회장 임기 3년간 무보수 상근 봉사하여 절감된 예산 전액(5억4,000만 원)을 불법 덤핑치과 척결 활동에 사용하고, △불법 덤핑치과와의 전쟁 △고질적인 보조인력 구인난 해결 등 일선 개원의의 민생 문제 해결을 최우선 목표로 하여 협회 운영에 임하며, △외부 회계감사 제도 도입 등을 통해 치협을 ‘민생 협회’, ‘클린 협회’, ‘혁신 협회’로 개혁해 회원의 무너진 자존심과 긍지를 회복시키겠다는 각별한 의지를 밝혔다.

장재완 클린캠프는 교대역 8번 출구 앞 로이어즈타워 705호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지난 31대 집행부에서 추진하고자 했던 미완의 협회 개혁을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오는 10일 오후 7시 캠프 개소식을 겸한 선거 출정식을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