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5:33 (금)
경희치대 학생회, 신입생 새내기 배움터 개최
경희치대 학생회, 신입생 새내기 배움터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3.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습실 안전교육(좌), 학과생활 안내 모습
실습실 안전교육(좌), 학과생활 안내 모습

경희치대 54대 학생회 ‘한울’은 2월 17일 경희대 치과병원 지하 강당과 여주 남한강 일성리조트에서 2023년도 치과대학 신입생 새내기 배움터를 개최했다.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진행된 이번 신입생 새내기 배움터에는 정종혁 학장, 최병준 학과장, 박기호 대외협력실장, 신입생 담임교수(강윤구, 허정선)와 재학생, 신입생 등 160여 명이 참석했다.

오전에는 학교 안전팀이 제공한 동영상을 시청하며 ‘실습실 안전교육’을 시행했고, 오후에는 학생 소수자 인권위원회에서 받은 교육내용으로 ‘성평등 교육’을 진행했으며, 경희대 교육과정에 대한 설명과 졸업 후 진로에 대해 안내했다. 5시부터는 재학생과 신입생 단합의 시간인 레크레이션, 동아리 소개제, 신입생 환영 공연을 진행했다.

신입생 환영공연
신입생 환영공연

신민찬 학생회장은 “경희치대에 입학하게 된 57회 후배 여러분을 재학생을 대표하여 환영한다. 무엇보다 이곳에서 학창 시절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기를 바란다”고 환영했다.

정종혁 학장은 “어려운 입시 관문을 뚫고 이 자리에 서게 된 신입생 여러분을 축하하고 응원한다. 신입생 여러분이 행복한 학창 시절을 보내고 인정받는 치과의사가 되도록 대학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여러분들도 훌륭한 치과의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고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