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덴티스 ‘경희대치과병원 의국 세미나’ 성료
덴티스 ‘경희대치과병원 의국 세미나’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7.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 구강악안면외과·치주과·보철과 수련의 40여 명 대상
임플란트 식립 개론·다양한 케이스별 식립 핸즈온 실습까지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1일 경희대치과병원에서 구강악안면외과·치주과·보철과 수련의 40여 명을 대상으로 ‘경희대 의국 세미나’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세미나는 원광대 이동운 교수와 윈치과 창동욱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식립의 개론부터 다양한 임상 데이터를 소개하고, 케이스별 임플란트 식립과 관련한 핸즈온 실습을 진행했다. 

먼저, 창동욱 원장은 덴티스 임플란트 시스템을 소개하며, 임상 증례를 기반으로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결과를 보이는 사례를 소개했다. 특히 30단계 청정 공정을 거쳐 깨끗한 임플란트라는 수식어가 붙은 ‘클린란트(Cleanlant)’에 대한 롱텀 후기에 대한 강의를 펼쳤다. 

이동운 교수가 강연하고 있다.
이동운 교수가 강연하고 있다.

이어 이동운 교수가 장기간 축적해 온 임플란트 임상 증례를 공개하고 핸즈온 실습을 진행했다. 특히 덴티스의 ‘SQ Implant’와 Surgical KIT와 더불어 식립 시퀀스와 다양한 케이스 별 임플란트 식립 방법을 소개했다. 

핸즈온 실습은 SQ Implant와 SQ Mini Implant 그리고 SAVE RIDGE KIT를 활용한 △#21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 △ #11의 Ridge Splitting 및 SQ임플란트 식립 △#26 구치부에서의 SQ임플란트 식립 및 Path 수정 총 3가지 주제로 열렸다.

두 연자는 실습을 진행하는 가운데 실제 임상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과 해결 방안 등 노하우를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의장 한쪽에는 SQ Implant 라인업과 더불어 SAVE RIDGE KIT, Prothesis KIT, 무통마취기 DENOPS가 전시돼 덴티스의 토탈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였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경희대 의국 세미나를 통해 미래의 우수한 임상의를 대상으로 기술력을 선보이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축적된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 주신 두 연자께도 진심으로 감사한다. 덴티스도 향후 치의학 발전을 위해 인재 양성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