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덴티스, KDX 2023서 특별 프로모션 펼친다
덴티스, KDX 2023서 특별 프로모션 펼친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2.0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출시한 신제품 전 라인업 선보일 예정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16, 17일 서울 aT 센터에서 개최되는 KDX 2023 국제종합전시회 및 학술대회에 참가한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에서 올해 출시한 신제품 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유니트 체어 ‘LUVIS CHAIR, 국내 최초 치과용 8K 3D프린터 ‘ZENITH 8K’를 참관객들이 실제로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덴티스 주력 제품인 ‘SQ 임플란트’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인 ‘Ovis’ △국가대표 LED 수술등 브랜드 ‘Luvis’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 등도 함께 선보인다.

신제품 루비스 체어는 다양한 진료 환경을 고려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Clinic(진료)’을 위한 C클래스, ‘Examination(검사)를 위한 E클래스, ‘Surgery(수술)’ 환경에 최적화된 S클래스, 3가지 전체 라인업이 전시될 예정이다. 국내 최초 치과용 LED 진료등 루비스 실링존도 마련된다. 루비스 체어와 함께 수술등 라인업 M400과 M200을 전시해 진료 환경을 엿볼 수 있다.

또한, 10월 출시된 제니스 8K는 고해상도 출력으로 정밀성을 극대화한 3D 프린터이며, 넓은 빌드 사이즈로 많은 출력량을 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내장 강화유리 설계로 충격과 레진 침수에 약한 LCD를 완벽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완벽한 통증 관리 솔루션으로 개원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와 무선 무통마취기 DENOPS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핸즈온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이밖에도 Full HD급 카메라가 장착된 진료등 LUVIS C500 camera를 선보인다.

덴티스는 이번 KDX 2023에서 현장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일 뿐 아니라 꽝없는 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했다. 이 밖에 KDX 2023에서 주최하는 경품권 이벤트를 통해 소형 진료등 ‘루비스 S300’을 만나 볼 수 있다. 경품으로 선정된 ‘루비스 S300’은 무영효과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Surgical, Examination, Dental 3가지 진료 모드를 지원하고, 컴팩트한 헤드 사이즈로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해 출시 이후 개원가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는 제품이다. 경품권은 사전 등록 및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증정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전시회인 KDX 2023에서 올 한 해 선보인 신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내년에도 다양하고 새로운 신제품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