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2 (토)
제노레이, 연말 맞아 '김장 나눔·연탄 기부' 온정
제노레이, 연말 맞아 '김장 나눔·연탄 기부' 온정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2.1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 계층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해
제노레이 직원들이 연탄 기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노레이 직원들이 연탄 기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영상진단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노레이(대표 박병욱)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23 따듯한 대한민국 만들기 캠페인’을 펼쳤다. 

제노레이의 ‘따듯한 대한민국 만들기 캠페인’은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11월부터 한 달간 김장 나눔, 연탄 기부, 급식 봉사, 사랑의 헌혈 봉사활동에 전 직원이 참여하는 행사다.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기업의 사회적 공헌 활동이 더욱 중요해지는 가운데 제노레이는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을 올해로 4년째 이어오고 있다.

제노레이는 강남구 구룡마을 취약계층을 찾아 연탄을 기부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한파 속에서도 직접 연탄 배달에 나섰다. 또 정성으로 담근 김치는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에게 전달했다.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팔을 걷어붙인 이들은 배추속을 채우며 김치 담그기에 열중했다. 이 밖에도 급식 봉사, 사랑의 헌혈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나선 제노레이 직원.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나선 제노레이 직원.

제노레이 관계자는 “따듯한 대한민국 만들기 캠페인은 제노레이의 일원으로서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대외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들의 고단함과 추위를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적극 이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노레이는 2001년도에 설립된 글로벌 기업으로 총 5개의 해외법인(미국, 독일, 중국, 일본, 튀르키예)과 글로벌 45개 파트너를 통해 전 세계 8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매출의 74%가 해외에서 발생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