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덴올 '개원 특집' 특별편 18일 편성
덴올 '개원 특집' 특별편 18일 편성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2.16 0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Y치과 강익제 원장·서울탑치과 김현종 원장 연자 참여
치과 경영 프로그램 13일 기준 누적 조회 59만 회 돌파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이 개원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신년을 앞두고 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의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도움을 주려는 취지라고 덴올은 밝혔다.

덴올은 18일 오후 8시 방송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개원 특집 방송으로 기획해 방영한다. 'n년차 선배들의 아낌 없이 들려주는 개원 Q&A'를 대주제로 NY치과 강익제 원장과 서울탑치과 김현종 원장이 직원 채용과 관리, 치과 시스템 구축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강익제 원장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경영정책위원, 병·의원 개원일지 저자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며, 김현종 원장도 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인정의, 서울의료봉사재단 상임이사 등을 역임한 바 있어 개원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덴올은 진료 외적으로도 치과 원장의 경영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 업로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보험 청구와 노무, 세무, 법률 등 각 분야 전문가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 '성공 경영'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치과 경영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치과 개원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전해주는 '성공 개원' 등이 있다.

덴올의 치과 경영 프로그램은 13일 기준 누적 조회 59만 회를 돌파하는 등 개원가에서 호평받고 있다. 관련 프로그램은 '성공경영'(https://www.denall.com/program?id=27) '무엇이든 물어보세요'(https://www.denall.com/program?id=45) '성공개원'(https://www.denall.com/program?id=48)을 통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덴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준비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개원 특집 방송이 치과의사의 개원 및 병원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개원 특집 방송은 실시간 채팅 이벤트를 통해 연자와 소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도 받아 갈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