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오스템, DENTEX 2024 "개원 준비 한 번에 끝" 부각
오스템, DENTEX 2024 "개원 준비 한 번에 끝" 부각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1.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집중 삼당존 전년 比 37% 확대, 차별화로 호평

오스템플란트는 14일 열린 치과 개원 박람회 DENTEX 2024에서 개원 집중 상담존을 전년 대비 약 37% 확대해 기존 전시회와 차별화해 호평을 받았다<사진>.

오스템은 치과 개원 및 경영정보에 집중한 박람회 컨셉에 맞춰 개원과 입지, 세무·노무, 대출 등 각 전문가와 소통하도록 세분해 구성한 것. 개원 집중 상담존에서는 △개원 테이블 5개 △입지 테이블 2개 △세무·노무 테이블 2개 △대출 테이블 2개 등 총 11개 테이블로 나누어 배치, 고객이 원하는 상담을 조금 더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유니트체어 K5도 일선에 배치했다. 치과 진료 시 유니트체어에 따라 고객의 만족도, 진료 효율성 등이 상이하다는 점을 부각하기 위해 참가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K5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하고 편리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각도 조절이 가능한 핸드피스 거치대로 기구의 간섭도 최소화했다. 닥터스툴로 진료 중에서도 술자의 허리를 받쳐줘 피로도 역시 대폭 낮췄다. 이날 현장에서는 K5 체험 후 만족스럽다는 반응이 나오면서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빈도로 역시 높았다. 

오스템임플란트는 K5 이외에도 K3 유니트 체어를 시작으로 △KS System(임플란트) △T2(영상장비) △N1(영상장비) △TRIOS 5(구강스캐너) △OneJet LCD(3D프린터) △A-Oss(골이식재)를 포함해 다양한 처방의약품과 뷰센선물 세트까지 핵심 제·상품을 모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종민 실장이 인테리어 강연을 하고 있다.
이종민 실장이 인테리어 강연을 하고 있다.

DENTEX 2024에서 열린 인테리어 강연도 참가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스템임플란트 이종민 인테리어 3실장이 2시 30분부터 진행한 '치과 인테리어 핵심 5요소' 강연에 예비 개원의를 비롯해 다수의 참가자로 만석을 이뤘다고 설명했다.

이종민 실장은 △치과의 정확한 용도를 적용한 설계 △치과전문 표준 디자인 노하우 △빠른 시공 및 높은 품질 △브랜드 강화 △사후관리 중요성 등에 대해 설명하며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현장 방문객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이벤트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탬프투어와 케이터링 이벤트에는 총합 1,400명 이상 참가자가 몰리며 성황을 이뤘으며, 특히 개원상담을 한 참가자에게 특별 선물을 추가 증정해 높은 호응도를 보였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를 찾는 고객 니즈를 파악해 개원존을 확대하고 빠르게 상담할 수 있도록 동선을 구성한 부분이 참가자의 높은 만족도에 영향을 준 것 같다"며 "박람회 이후에도 개원 및 경영정보 부분에서 치과 원장님들을 도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