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조선치대 총동, 홈페이지 새 단장·협력업체와 협약식
조선치대 총동, 홈페이지 새 단장·협력업체와 협약식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1.1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덴스바이오, 개교 50주년 행사 준비 발전기금 1억 원 쾌척 

조선대 치과대학 총동창회(회장 최치원)는 3개월에 걸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와 카카오 채널 개설 기념으로 지난 12, 13일 양일에 걸쳐 서울과 모교에서 협력업체와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는 10월 13일 ‘개교 50주년 기념행사’ 메인 스폰서인 휴덴스바이오(대표 이노범)를 비롯하여 세일글로발, 프로덴티, 메디컬유나이티드, 헤리티지27, JTL메디플러스, 덴탈매니아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긴밀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사진>.
 
이 자리에서 조선치대 총동창회 최치원 회장은 “2024년 1월 총동창회 홈페이지 리뉴얼과 카카오 채널 개설로 3,600여 동문과 소통의 장이 마련됨에 따라 동문간의 교류는 물론 치과 의료인으로서 필수 안내 공지, 경조사 공지 등을 회원에게 빠짐없이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최 회장은 아울러 ‘협력업체 소식’란을 새롭게 마련해 3,600여 동문에게 양질의 치과기자재와 치과재료 등을 소개하고, 업체에서는 자사의 제품을 마음껏 알릴 수 있는 효율적인 홍보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주요 업무협약 업체로 선정된 휴덴스바이오 이노범 대표(조선치대 6기)는 동창회와의 파트너십 구축과 함께 생체모방 기술을 접목한 옥타칼시움포스페이트(OCP)를 의료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플랫폼 물질로 키우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발전기금으로 1억 원을 쾌척하였다. 

총동창회는 카카오 채널과 홈페이지 가입을 완료한 동문을 대상으로 약 1억 원에 달하는 경품을 추첨해 전달할 예정이라 밝혔다.

총동문회 김세연 총무이사는 올해 10월 13일 개최되는 조선치대 개교 50주년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기 위해서는 3,600여 동문의 절대적인 협조와 참여가 절실한 만큼 전국 방방곡곡에 흩어져 대한민국 구강보건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모든 동문의 목소리 또한 빠짐없이 청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