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오스템··· "韓 치과기업 우수성 중동에 알린다"
오스템··· "韓 치과기업 우수성 중동에 알린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1.1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2024 참가, 베스트 셀러·혁신 제품 공개

오스템임플란트가 아랍에미레이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2024)에서 전 세계적인 'Total Provider’의 글로벌 리더' 위치를 확고히 하기 위해 나선다. 오스템임플란트는 2월 6~8일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AEEDC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전시회는 치과기자재 단일 분야에선 중동·아프리카·서남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로 총 155개국에서 약 3,600개 기업이 참가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전시회 컨셉을 'A Global Leader in Total Provider'로 정하고 주력 제·상품을 필두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는 참가자들이 부스 방문만으로도 오스템임플란트의 제품 우수성을 경험하고, 세계적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해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유니트체어존 △영상장비 △소장비 △임플란트 및 핸즈온 △재료 △의약품 등으로 부스를 세분해 컨셉을 정하고 제품 체험이 용이하도록 동선을 구성했다. 

유니트체어존에서는 K5와 K3를 실물 전시하고 직접 누워보고 조작해 보는 한편 우수한 디자인까지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했다. K5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하고 편리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각도 조절이 가능한 핸드피스 거치대로 기구의 간섭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진료 중에도 술자의 허리를 받쳐주는 닥터스툴로 피로도가 감소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K5는 9가지 컬러 옵션으로 구성돼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옵션으로 살균수 공급 장치도 설치 가능해 수관 내 세균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K5는 우수디자인(GD) 상품 대통령상,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영상장비존에서는 CBCT T2를 배치한다. 

T2는 기존 CT 제품들보다 정밀한 0.08㎜ voxel 사이즈로 촬영이 가능해 선명한 영상을 구현하며, 해부학적 구조물의 형태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최소 5×5㎝부터 최대 15×15㎝까지 다양한 영상 사이즈(FOV)도 제공해 신경치료부터 양악수술까지 진료목적에 맞게 다양한 촬영이 가능해 진단 역시 신속하게 내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여기에 3D 뷰어 프로그램 ‘One3’를 부스 방문객이 직접 사용해 CT data를 활용한 임플란트 식립 계획을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TSⅢ SA’ 혈병 형성, 골유착 성능이 우수한 ‘TSⅢ SOI’도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AEEDC 2024에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핸즈온 존을 작년 대비 확대한다. 핸즈온 존에서는 122 Taper KIT, 485 KIT, ESSET KIT로 구성해 KIT별 드릴링부터 임플란트 식립까지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디지털 가이드 시술로 편의성이 탁월한 ‘OneGuide KIT’와 상악동 수술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OneCAS KIT’도 직접 경험 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디지털 임플란트 체험을 통해 치과계 새로운 화두인 디지털 덴티스트리 역시 오스템이 글로벌 리더라는 부분을 부각한 것. 

이밖에 △재료존에서는 골이식재 A-Oss, Q-Oss+, A-Oss Collagen △의약품존에서는 Vussen 미백치약(H, 7, 15, 28), Vussen 기능성 치약(S, C), 쿨가글, Vussen 와이드 칫솔, 오스템 표량이 기능성 치약(I, G)) △소장비존에서는 N1, Fire CR, 디지털 치료의 시작인 메디트 구강 스캐너 등을 배치했다.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존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방문을 기념할 수 있도록 무료 사진을 촬영 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SNS에 업로드하면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금번 AEEDC 2024는 치과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쉽게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해 이번 전시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압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K5 유니트 체어 신제품을 배치하는 것은 물론, 핸즈온 존에서는 제품을 보는 것을 넘어 체험하고 휴식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당사의 부스를 찾아온 전 세계 방문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