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2 (토)
인치-치협 간담회, 고충 및 현안 논의·협력 강화
인치-치협 간담회, 고충 및 현안 논의·협력 강화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1.2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치과의사회(회장 강정호)는 지난 24일 백령옥에서 대한치과의사협회 박태근 회장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인치의 고충 및 치과계 중요 현안을 논의하고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사진>.

이날 치협에서는 박태근 회장을 비롯해 강충규·이민정·이강운 부회장, 강정훈·신승모 이사가 참석했고, 인치에서는 강정호 회장, 노상우·오지훈·배금휴 부회장, 홍진우·김욱환·한바다 이사 등이 참석해 치과계 현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간담회에서 강정호 인치회장은 “치협과 인치가 함께 노력해 치과계의 주요 현안을 해결해 나가길 기대한다”며, 바쁜 가운데에도 많이 참석한 치협 임원에게 감사했다.

인치는 이 자리에서 신규 회원 가입 독려 방안, 치과계 커뮤니티를 활용한 대회원 홍보 강화 방안, 치과계 보조 인력 확대 방안, 불법 광고 근절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 마련 등을 요청했다.

박태근 회장은 이러한 건의에 대해 적극적으로 공감하며,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입법 과정을 통해 확실한 문제 해결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참석한 치협 임원에게 당장 시행 가능한 조치를 찾아 실행해 보자고 지시했다. 박 회장은 2024년에도 회원만 바라보고 회원을 위해 지치지 않고 회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인치와 치협은 앞으로도 치과계 현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인치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서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상호 협력 및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