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02 (토)
'FireCR + N1' 초특가 방송 20일 공개··· 덴올 라이브쇼
'FireCR + N1' 초특가 방송 20일 공개··· 덴올 라이브쇼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2.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대 한정, FireCR·N1 묶음 구매 시 소비자가 대비 21% 할인

국내 CR 스캐너 점유율 1위 치근단 영상 획득 장비 FireCR과 포터블 엑스레이 N1을 단 하루 동안 역대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방송이 찾아온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의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역대 최저가 및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특별 할인 판매 방송을 20일 진행한다. 2022년 산업통상자원부 CR스캐너 판매기준 국내 점유율 1위 제품인 FireCR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포터블 엑스레이 N1과 묶음 구성으로도 특가 판매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FireCR은 디지털 필름 스캐너 전문기업 DIGIRAY社의 기술력으로 아날로그 필름 촬영의 장점과 디지털 장비의 장점을 혼합한 형태로 많은 치과의사가 선호하는 컴퓨터 방사선 촬영 PSP 시스템이다. 치근단 X-ray 영상 획득 장비 FireCR은 업계 최고 해상도(21lp/mm), 겹침 없는 치근단 촬영, 국내 유일 영상판 비접촉 스캔 방식 등 다양한 장점이 있다.

이 장비를 통해 재사용이 가능한 치과용 영상판을 고화질로 빠르게 판독할 수 있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며, 치료 개선 과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사이즈 역시 컴팩트해 넓은 설치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 면에서도 장점이 있다.

20일 방송에서는 덴올 판매가 490만 원인 FireCR을 100대 한정으로 400만 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소비자가 70만 원 상당인 △디지털 필름 6개(성인용 4개, 소아용 2개) △임막 비닐 커버 400매(성인용 300매, 소아용 100매) △촬영 보조기구 1set(전치부/1EA, 구치부 2EA/Bite-wing 2EA)도 추가 증정한다.

FireCR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포터블 엑스레이 N1도 함께 구입할 수 있는 묶음 패키지도 선보인다. 포터블 X-Ray 'N1'은 기존 포터블 타입 X-ray보다 높은 조사 조건으로 스탠다드 X-Ray 수준의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상 화질을 결정하는 관전압과 관전류 수치가 각각 70kV와 3mA이며 초점 사이즈(focal spot) 또한 0.3㎜ 수준으로 영상 화질이 매우 뛰어나다. 무게도 1.6㎏에 불과해 한 손으로 쉽게 촬영할 수 있어 치과에서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다. FireCR과 N1 묶음 구매 시 기존 덴올 판매가 대비 21% 이상 저렴한 590만 원에 판매한다. 치과 원장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오스템임플란트 재료 패키지를 통한 결제도 가능하다.

시청자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방송 당일 오전 9시, 오후 1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역대 최저가 구성으로 기획된 ‘FireCR + N1' 초특가 방송은 20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는 1분기 구매 완료 대상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 총 13명을 추첨해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치과 내 디지털 필름 스캐너 사용 비중도 높아지고 있다는 시장 분석을 통해 FireCR과 N1까지 초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 방송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치과에서 필요로 하는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