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신흥, 부산서 DV 보철세미나
㈜신흥, 부산서 DV 보철세미나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2.2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 Busan만의 특별한 DV World 프로모션 선봬

㈜신흥은 오는 3월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DV 보철세미나 in Busan’에서 DV World를 진행한다.

DV World에서는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Shinhung Implant System)’을 비롯한 다양한 치과용 기기와 재료를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눈여겨볼 것은 SIS 구강스캐너 패키지 프로모션이다. SIS 임플란트와 MEDIT i600 구강스캐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가 프로모션 가격은 DV 보철세미나 in Busan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정지역 호주산 소뼈 100%로 만든 S-Oss도 특가로 선보인다. 지난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론칭하여 우수한 품질과 가격, 다양한 용량으로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수축률을 최소화한 패커블 레진 Beautifil Ⅱ LS 전시 특별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특가로 판매될 뿐 아니라 Beutifil Ⅱ LS 구매 시 기구계의 명품 Hu-Friedy 레진기구를 1ea 증정한다.

에칭, 본딩 절차 없이 모든 보철물에 간단하게 합착할 수 있는 PermaCem 2.0 지르코니아 레진 시멘트 프로모션도 있다. 지르코니아 프라이머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2초 큐어링 후 쉽고 빠르게 엑세스가 제거되는 제품이다.

고주파 전류와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 턱관절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CURE J도 만나볼 수 있다. 측두하악관절자극요법 등 행위 요양급여 대상으로 급여 청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DVmall에서는 멤버십 신규·연장·재가입 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DV Point 10만P 구매 시 5만 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등록한 ㈜신흥 주주 회원을 대상으로 Directa Luxator Rootpicker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등록을 한 고객 대상으로 현장 방문 선착순 50명에게는 일체형 블레이드 2Box를 증정한다. 강연 종료 후에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100만P와 하만카돈 스피커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DV부산보철세미나 사전등록이 곧 마감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현재 DVmall (www.dvmall.co.kr)에서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비는 5만 원이며, 등록비 전액은 DV Point로 100% 적립된다. 또한, 3월 6일(수)까지 DV보철세미나 in Busan에 등록한 DV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룸 패키지 경품을 추첨한다.

문의= 080-819-22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