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02 (토)
"개원을 더 쉽게!"··· 오스템, 올해 첫 성공개원 세미나 '성료'
"개원을 더 쉽게!"··· 오스템, 올해 첫 성공개원 세미나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3.1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명의 연자 네 가지 섹션 구분 강연 진행··· 입지·대출·세무 등 7개 부스 운영

치과 개원을 준비 중이거나 계획 중인 치과의사들에게 개원 정보와 실무 지식을 전달하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올해 첫 '성공개원 세미나'가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지난달 18일 서울 강서구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와 사옥에서 13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한 가운데 '성공개원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작년과 달리 오프라인으로만 열린 만큼 현장에서는 다채롭고 알찬 구성으로 내용을 채웠다.

이날 강연은 총 네 가지 섹션으로 나눠 개원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첫 섹션에서는 데이터 기반 입지 선정 및 필수 체크 사항, 대출, 치과 인테리어의 핵심 5요소를 다뤘으며 두 번째 섹션에서는 치과 경영과 마케팅 관련 강연을 진행했다. 세 번째 섹션에서는 치과 경영(디지털, 의약품)에 대한 깊이 있는 세미나가 열렸으며, 네 번째 섹션에서는 보험 청구와 노무, 세무 관련 정보를 전달했다.

총 10명의 연자가 각 분야에 맞춰 치과 원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예시와 주제로 발표를 이어가며 호응도 역시 높았다.

세미나가 진행된 대강당 외부에는 △입지 △대출 △세무 △노무 △치과 경영 등 외부업체 5개 부스와 오스템임플란트가 준비한 △개원 상담 △SW 부스 2개 등 총 7개 부스를 운영하고, 분야별 상담 데스크를 마련해 현장을 찾은 원장의 개원 준비를 도왔다. 

특히 오스템임플란트 마곡 사옥 내 2층의 모델치과와 제품 전시관에도 별도 인원을 상주시켜 원장이 직접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피고 필요한 제·상품과 관련한 상담도 가능하도록 연계해 호평받았다. 오스템임플란트 제품 전시관은 치과 기업 최대급 규모로 1만여 종의 치과 제·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날 현장에서는 참가자들에게 뷰센 선물 세트를 비롯해 추후 1년 이내 개원 시 간단한 계약 기준을 충족하면 e-Driver plus 1대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펼쳤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4월 14일 부산 오렌지 타워에서 두 번째 성공 개원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7월 대구, 9월 오스템 미팅에서도 개원 세미나를 연다. 이후 11월 광주에서도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올해 총 다섯 번의 개원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개원에 대해 고민하는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오랜 경험과 노하우, 폭넓은 네트워크를 갖춘 당사의 개원 코디팀이 이번 개원 세미나를 준비해 현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