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34 (월)
신흥, 제18회 2024 DV Conference 성황리 마쳐
신흥, 제18회 2024 DV Conference 성황리 마쳐
  • 김정교 기자
  • 승인 2024.04.02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이 있는 명품 강연과 풍성한 전시로 참가자들 ‘대만족’

㈜신흥이 3월 30, 31일까지 COEX 3F 300호, 4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 ‘제18회 2024 DV Conference’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사진>. 

이번 DV Conference는 ‘비상(飛上)’이라는 주제 아래 7번 치아와 관련된 강의부터 근관 치료 및 성형, TMD, MTA 실러 강의 등 임상가의 고민이 많은 주제를 심도 있게 다뤄 임상 스킬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평가됐다.

샤인학술상 수상자인 김현종 원장이 소감을 말하고 있다.
샤인학술상 수상자인 김현종 원장이 소감을 말하고 있다.

제12회 2023 샤인학술상 수상자는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으로 선정됐다. 시상자로 정현성 학술위원장과 전년도 수상자인 유기영 원장이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김현종 원장은 “영광스러운 샤인학술상의 수상자가 되어 무척 기쁘다”며 “선후배, 동료 치과의사들이 선정해주시는 상이라 더욱 의미 있고, 앞으로 임상가로서 끊임없이 성장하겠다”고 다짐했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렸다. 참가 사은품으로 제공했던 ‘SHINHUNG 컬러 덴탈마스크’도 반응이 뜨거웠다. 파랑, 분홍, 베이지, 노랑 총 4가지 컬러 모두 산뜻하다는 평을 받았다.

부스 중 인기가 많았던 곳은 DVmall부스였다. DVmall 적립권을 구매하기 위해 문전성시를 이뤘으며, DVmall 멤버십을 대상으로 하는 DV tour에 대한 관심도도 높았다. 그 밖에도 HU-FRIEDY, MANI, LM, YDM 등 기구 부스도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DV나이트가 열리고 있다.
DV나이트가 열리고 있다.

이날 신라스테이 삼성점에서는 ‘DV NIGHT’도 개최됐다. DV Conference 학술위원 및 연자와 더불어, ㈜신흥의 치과의사 주주 등이 참석했다. DVmall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구매할 수 있는 DVmall 적립권을 구매하면 ㈜신흥의 주주가 될 수 있다.

경품 당첨자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경품 당첨자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강연이 끝나고 난 뒤 현장 경품 추첨도 양일간 진행됐다. 1등 상품은 300만 원 상당의 DV tour 여행 상품권으로 1등 당첨자는 “본인에게도 이런 기회가 온 것이 신기하다”며 즐거워했다. 

㈜신흥은 “해마다 더 많은 원장께서 방문해주시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선생님들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6월에 개최될 2024 DV World Seoul에서는 더 큰 고객 사랑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