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2 18:14 (일)
덴티스 소형 수술등 Luvis S300 개원가 호평
덴티스 소형 수술등 Luvis S300 개원가 호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4.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플 옵션으로 치과·메디칼 사용자 만족도 높아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무영등의 컴팩트화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모델 ‘Luvis S300<사진>’이 기능성과 경제성, 심미성 모두를 갖춘 전략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개원가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Luvis S300’은 기존 무영등이 갖고 있던 가격과 크기의 부담감을 과감히 탈피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LED 무영등이 갖는 무영 효과와 기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이에 따라 기존 소형 LED 수술등과 중대형 LED 무영등의 중간 가격대를 형성하면서 기능성과 경제성, 심미성 모두를 갖춰 사용자의 높은 만족감을 이끌고 있다는 게 덴티스 측의 전언이다.

특히, ‘Luvis S300’은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해 하나의 제품으로 치과와 메디칼 모드를 모두 구현할 수 있는 멀티플 옵션을 기본 탑재했다는 점이 유저가 손꼽는 장점 중 하나다. 병원 환경에 따라 Dental Mode(치과진료등 모드), Examination Mode(검사등 모드), Surgical Mode(수술등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모든 기능을 LCD 터치스크린 패널로 쉽고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WiFi를 통한 원격제어도 가능하다.

또한, 521x469㎜의 컴팩트한 헤드 사이즈로 공간제약 없이 유니트체어, 모바일, 실링 등 다양한 옵션으로 병원 환경에 맞춰 설치할 수 있다. 최대 13만Lux까지 조도 설정이 가능하고, 3,800~4,800K까지 3단계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Ra 96의 뛰어난 연색성을 겸비했으며, 조사패턴(15~25cm) 설정도 자유롭다. 42개의 LED가 구현하는 무영 효과는 ‘Luvis S300’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다.

LUVIS S300 CAM
LUVIS S300 Camera

최근 출시된 ‘Luvis S300 Camera’는 수술등과 FHD 카메라가 결합된 형태로 LED 41개가 구현하는 무영 효과는 물론, 카메라 옵션을 탑재해 촬영 녹화가 가능한 수술등으로 수술등 모드, 진료등 모드 등 다양한 설정 모드를 통해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FHD급 영상의 촬영과 송출이 가능하며, 자체적으로 영상 확대와 축소, 카메라 포커스 자동조절, 화이트밸런스 조절, 영상 정지 기능 등이 가능해 임상적인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Luvis S300'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우수디자인상품(굿디자인)에 선정된 바 있다. 2021년에는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 지정제도를 통해 혁신제품으로 지정받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덴티스 Luvis는 치과 진료실 및 수술실이라는 의료 환경에 필수적으로 적용되는 치과 장비로 2011년 업계 최초로 치과용 LED 진료등 출시에 이어 10년간 수많은 진료등, 수술등, 무영등 라인업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췄다. 덴탈부터 메디칼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넓혀 명실상부 대한민국 국가대표 LED 수술등으로서 치과계와 메디칼 업계에서 유일무이 최고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더불어 Luvis는 시리즈별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한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치과 전용 진료등 ‘Luvis C’ 시리즈부터, 덴탈부터 메디칼까지 진료과목 불문의 다목적 LED 소형수술등 라인업 ‘Luvis S’ 시리즈, 수술환경의 고급화를 선도하는 라인업 ‘Luvis M/L’ 시리즈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에게 진료 및 수술 환경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