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05 (월)
경치, 2023 회원 친선 가족 체전으로 화합 다져
경치, 2023 회원 친선 가족 체전으로 화합 다져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5.3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성원)가 21일 미사경정공원 잔디구장에서 회원 가족과 경치 임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 친선 가족 체전’을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는 얼리버드 보물찾기를 시작으로 몸풀기 게임, 명랑운동회,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회, 2인3각 달리기, 골프 어프로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물놀이장, 버블카, 에어바운스를 상시 운영했으며, 벤츠 전시 부스와 경기치과의사신협 부스 등도 마련됐다. 아울러 포토존 사진 촬영 및 인화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 가족의 만족도를 높였다.

오후까지 이어진 행사는 시상식 및 폐회식, 경품추첨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경품은 백화점 상품권, IBS임플란트 동종골이식재, 노트북, 공기청정기, 애플워치, 골프백, 플레이스테이션, 아이패드 등이 마련됐으며, 경치는 당첨되지 않은 회원에게도 기념품을 증정했다. 

전성원 회장
전성원 회장

전성원 회장은 폐회식에서 “오늘 하루 회원 가족 여러분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치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경치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주셨으면 좋겠다. 오늘 함께 해주신 회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한편, 경치는 이날 시군분회장들과 가진 간담회에서 워크숍 일정을 협의했으며, 오는 9월 23일과 24일로 예정된 GAMEX 2023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조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