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가을엔 GAMEX ‘Keep going, Better GAMEX’ 즐긴다
가을엔 GAMEX ‘Keep going, Better GAMEX’ 즐긴다
  • 김정교 기자
  • 승인 2023.06.1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3·24일 COEX, 오아시스 학술+네임밸류UP 전시로 감동
(왼쪽부터) 이순호 홍보·강석주 국제·신준세 전시·최근호 학술·김영관 김영관 재무 본부장, 박인오 사무총장, 위현철 조직위원장, 전성원 대회장이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순호 홍보·강석주 국제·신준세 전시·최근호 학술·김영관 재무 본부장, 박인오 사무총장, 위현철 조직위원장, 전성원 대회장이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치과의사회가 주최하는 GAMEX 2023이 오는 9월 23, 24일 COEX 전역에서 펼쳐진다. 경치는 12일 오후 7시 30분 회관 중회의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GAMEX 준비상황을 설명했다.

사막의 오아시스, GAMEX 학술 프로그램
GAMEX 2023에서는 ‘Easy Clinical Practice’를 테마로 오늘 배워 내일 바로 진료실에서 적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임상 술식과 치료 노하우 및 Trouble Shooting 등을 포함한 강의를 구성했다. 보수교육점수 4점이 인정되며, 필수 보수교육점수 2점(윤리강의)이 포함되어 있다.

회원 참여와 열의가 돋보이는 핸즈온 코스를 포함해 대회 2일 동안 약 50여 개의 강의가 준비되고 있어 회원의 학구열에 대한 목마름을 충분히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 기초부터 전악 수복까지 포함하는 임상 활용도가 높은 <디지털 관련 세션>, 임플란트 수술 또는 제거 시 발생하는 다양한 진단 및 치료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임플란트 세션>, 소아치료와 투명교정 및 혼합치열기교정치료에 관한 유용한 임상 노하우를 알려주는 <소아 & 교정 세션>, 임플란트 Bone graft, 교합, 근관치료, 임플란트 보철 관련 심도 깊은 강의인 <Master’s 세션>, 교합조정술, 2급 구치부 직접레진수복, 구강스캐너 사용 등의 주제로 진행하는 <핸즈온 코스> 등이 진행된다.

전성원 대회장(우)과 위현철 조직위원장이 기자 질문에 답하고 있다.
전성원 대회장(우)과 위현철 조직위원장이 기자 질문에 답하고 있다.

학술강연의 감초, GAMEX 핸즈온
이제는 학술강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강의가 된 핸즈온 코스는 해마다 노하우를 축적하며, 대회마다 없어서는 안 될 인기 프로그램이 됐다. 교합조정술, 2급 구치부 직접레진수복, 구강스캐너 사용 등 만족도 높은 강의로 구성된다. 다만, 인기가 많아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미리 등록해 놓는 것이 좋다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학술대회와는 별도로 사전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코스별 중복 등록도 가능하다.

아울러, 면허신고 기간인 회원은 3년간 이수해야 하는 보수교육 24점 중 2점은 꼭 필수과목으로 이수해야 하며, 이를 GAMEX에서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다..

치과기자재 전시에 대한 관심은 고공행진 중
해를 거듭할수록 규모가 커지고 있는 치과기자재 전시 또한 회원의 큰 관심과 기대에 부흥하고자 다양하고 풍성한 전시를 위해 동분서주하며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총 640여 부스 중 현재 약 120개 업체에서 530여 부스를 계약 완료했으며, 남은 부스도 계약이 마무리 단계여서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자동차업체 부스, 세무·노무 상담 부스, 금융권 부스, 미술품 전시 부스 등 치과 관련 업체가 아닌 곳에서도 관심을 갖고 참여하고 있어서 GAMEX의 네임밸류가 높아졌다는 반증이며, 코로나 기간에 참여하지 못한 8개 업체와 신규업체 23개의 참여는 관심과 기대가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다.

GAMEX 2023 주역들이 파이팅하고 있다.
GAMEX 2023 주역들이 파이팅하고 있다.

상생을 위한 새로운 도약, 국제교류
드디어 3년 4개월에 걸친 펜데믹이 막을 내렸다. 펜데믹으로 인해 그동안 서신으로만 교류했던 MOU 국가들이 이번 GAMEX 2023에 직접 참석한다.

일본과 대만에서는 양국 보험제도에 관한 간담회를 요청해올 정도로 단순한 관계를 넘어 깊이 있는 국제교류를 원하고 있다. 이렇듯 국제교류는 상생을 위해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4년 만의 뜻깊은 만남을 축하하기 위해 웰컴파티와 개막제 그리고 강의 등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 중이다.

GAMEX의 첫 즐거움, 사전등록 경품 이벤트
이번 사전등록 경품 이벤트는 두 번의 추첨으로 진행한다. 기존 세 번의 추첨보다 한 차례의 기회가 줄었지만 총 경품 금액은 전보다 크게 늘었다.

이제는 많은 회원이 기다리는 이벤트인 만큼 1차 등록 기간 등록자를 위해 경품을 1차 추첨에 최대한 집중했다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등록비는 치과의사 7만 원(현장 10만 원), 비치과의사 3만 원(현장 5만 원)이며, GAMEX 홈페이지에서 카드 결제 및 무통장입금으로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다. 사전등록 기간은 1차 7월 16일, 2차 8월 31일.

이보다 좋을 수는 없다. 주고 또 주는 GAMEX 혜택
이제는 회원들이 먼저 기다리는 GAMEX 단골 혜택이 있다. 전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시장 상품권을 토, 일 양일간 각 2만 원씩 4만 원, 소속 분회를 통한 단체 등록 시 전시장 상품권 2만 원 추가 지급, 중식용 백화점 상품권 또한 토, 일 양일간 각 2만 원씩 4만 원이다.

대회 양일간 참석하면 받을 수 있는 상품권 총합만 10만 원이고, 고급기념품 가방과 주차권 일부 지원은 상품권과 별도로 진행된다. 이에 더해 2,000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이벤트 경품과 대회 양일간 7,000만 원 상당의 경품까지 회원들의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풍성하게 준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