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네오 ‘Primescan Connect’ 론칭 프로모션
네오 ‘Primescan Connect’ 론칭 프로모션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9.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치과 진료 업그레이드··· 네오만의 차별화된 ‘혜택’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의 고성능 구강스캐너 ‘Primescan Connect<사진>’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rimescan Connect 단품은 정가의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네오 제·상품 복합 패키지와 함께 구매하면 패키지 금액에 따라 최대 22%의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또 프로모션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Primescan Connect 전용 Cart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덴츠플라이시로나에서 제공하는 ‘DS Core Care’ 패키지에 가입하면 우발적 추락과 같은 사용자 과실에 대해서도 3년간 제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새 ‘Primescan Connect’는 기존 ‘Primescan AC’의 성능은 유지하면서 랩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향상한 고성능 구강스캐너다. 또한 Primescan Connect와 결합된 랩탑은 실시간으로 구강 스캔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고성능 카메라와 소프트웨어 탑재로 초당 약 150만 개의 3D 포인트를 채득하여, 최대 20㎜ 깊이까지 선명하고 정확한 스캔과 구강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각도가 큰 부위, 접근이 어려운 부위, 빚의 반사가 심한 부위도 쉽고 빠르게 스캔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Primescan Connect는 고성능 구강 스캐너로 많은 치과 의사들의 관심을 받는 제품인 만큼, 네오의 론칭 프로모션이 구강 스캐너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1577-2885 또는 담당 영업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