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8 (월)
덴티스 ‘den.B 키오스크’ 런칭
덴티스 ‘den.B 키오스크’ 런칭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0.1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자동화 솔루션, 치과 경영 새바람 일으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새로운 솔루션 ‘덴비(den.B) 키오스크’를 런칭했다<사진>. 

덴티스는 덴비 키오스크를 도입하면 △보이는 ARS를 통한 자동 응대 및 신규 환자 DB 확보 △키오스크를 통한 접수, 수납, 예약 △대기 현황판 및 환자 호출 안내 등의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부터 수납까지, 데스크에서 이뤄지는 모든 과정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효과적인 인력 운영이 가능한 데다 보이는 ARS를 통해 환자와의 접점 확보가 가능해 내원율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den.B 도입 배경에 대해 치과 간 경쟁 심화에 따라 경영 관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 치과에서는 데스크 인력이 전화 응대부터 환자 안내, 수납 등을 비롯한 보험 청구, 재고 관리 등 과중한 업무를 수행해 왔다. 고질적인 인력 부족으로 길어지는 대기 시간이나 전화 응대 누락으로 인한 환자 이탈 및 매출 감소 등 장기적인 측면에서 치과 운영의 악순환이 반복됐다는 것.

덴티스는 론칭 기념으로 덴비 키오스크 구매 시 소프트웨어 6개월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고객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치과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 키오스크가 대중화되고 있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덴비 키오스크는 치과 경영 차원의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 내다봤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28일과 29일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되는 YESDEX 2023에 참가해 덴비 키오스크 외에도 국내 최초 치과용 8K 3D 프린터 ‘ZENITH 8K’와 프리미엄 치과 유니트 체어 ‘LUVIS CHAIR’ 및 전용 LED 진료등 ‘Luvis C700’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