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의료경영교육협회 워크숍,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
의료경영교육협회 워크숍,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0.2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료경영교육협회 워크숍’이 지난 21, 22일 신흥양지연수원에서 ‘교양이 있는 삶’을 주제로 진행됐다<사진>.

이번 워크숍은 협회 소속 강사인 조성용 마음 컨설턴트의 저서 ‘직원의 심리를 꿰뚫어줄 치과용 심리학’을 가지고 북콘서트로 열렸다. 저녁에는 풍등 행사 등 레크레이션으로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의료경영교육협회는 치과 커뮤니티 덴탈위키로 시작해 2019년 비영리 사단법인을 설립했다. 교육, 코칭, 강사 양성, 병원 개원, 병원 컨설팅, 병원 마케팅 등 의료경영 전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AI 자가 진단 프로그램을 활용한 결과 분석으로 치과와 직원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신흥양지연수원은 대한민국 치과계 학술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신흥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에 마련한 대단위 연수시설이다. 2015년에 개관하여 많은 치과 고객을 맞이했다. 최근 신흥양지연수원은 음악계도 후원하며 장소 대여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양지IC와 가까워 서울 등 접근성이 좋다. 숙박, 강연, 부대시설이 편리하고 깨끗하며, 서울에서 가까워 치과계 행사에 애용되고 있다. 산책로, 잔디밭 등 야외 활동을 하기에 적합하고 주변이 조용하여 행사에 집중하기 좋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회원이 예약하면 전체 이용 금액의 50%를 할인(부가세 별도)해 준다.

치과 고객 이용 문의= 080-802-22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