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덴티스-경희치대, 산학 공동세미나 열어
덴티스-경희치대, 산학 공동세미나 열어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1.2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과의사 산학협력 학술 행사··· 12월 동남아 치의 초청도

㈜덴티스(대표 심기봉)은 25, 26일 경희대 치과대학에서 ‘GLOBAL DENTAL IMPLANT WORKSHOP, SINUS & GBR HANDS-ON COURSE’를 주제로 산학 공동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사진>.

이번 산학 공동세미나에서는 임플란트 심화 교육이 진행됐다. 이란 현지 치과의사 초청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경희치대 권용대(구강악안면외과)·임현창(치주과)·홍성진(보철과) 교수를 비롯해 창동욱 원장(윈치과)이 특별 강연했다. 강연과 연계하여 진행된 핸즈온 코스는 덴티스의 다양한 제·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국내의 우수한 임상 교육과 치과대학 투어 프로그램 및 덴티스 제·상품을 통한 핸즈온 코스를 통해 덴티스 제품의 임상적 가치와 브랜드 인식을 제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란 시장 판매 확대를 위한 교두보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해외 초청 연수 프로그램이 앞으로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산학 공동세미나는 11월 이란을 비롯해, 12월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에서 현지 치과의사를 초청해 진행되며, 내년에도 다양한 국가에서 한국을 찾아 덴티스의 임상 우수성을 경험토록 할 예정이다.

한편, 덴티스는 국내·외 학술 강연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관심으로 다양한 강연 및 실습 교육을 운영하고 대구 본사 연구소와 전시관 등 주요 시설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