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대여치 ‘Next level of dental care’ 주제로 성료
대여치 ‘Next level of dental care’ 주제로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1.2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후원, DVmall에서 사전 등록 진행해 큰 성과 거둬

대한여성치과의사회(회장 신은섭)가 26일 가톨릭대 의생명산업연구원에서 ‘Next level of dental care’를 주제로 2023 학술대회를 개최했다<사진>.

신흥이 후원한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개원가 임상에서 자주 접하는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다양한 강연이 진행됐다.

첫 강연을 전국진 교수(연세치대)가 ‘영상 소견, 리퍼할까 말까?’를 주제로 펼친 데 이어 조정환 교수(서울치대)가 ‘치과에서 하는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의 진단과 치료’를, 황호길 교수(조선치대)가 ‘재근관치료- 할까 말까 이것이 문제로다’를 주제로 강연했다.

오후에는 유태민 교수(단국치대)의 ‘치과적 응급상황의 진단과 치료’ 강연에 이어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이 ‘임플란트 합병증의 이해 및 대처’를, 강호덕 원장(방배본치과)이 ‘일잘러 원장님을 위한 최신 치과 건강보험’을 주제로 강연했다.

대여치 임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대여치 임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편, 이번 2023 대여치 학술대회는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을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함으로써 성황을 이뤘다는 평이다.

DVmall은 제14회 SID 2023을 비롯해 단국치대와 공직치과의사회 학술대회 등의 사전 등록을 받아 큰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