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오스비스, DENTEX 2024서 디지털 개원 솔루션 선봬
오스비스, DENTEX 2024서 디지털 개원 솔루션 선봬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1.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필수 디지털 제품군 전시, 임플란트 핸즈온 운영

오스비스(대표 이원준)는 14일 개최되는 ‘제24회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DENTEX 2024)’에서 구강스캐너를 비롯한 디지털 제품군과 임플란트, 서지컬키트까지 디지털 치과 개원에 꼭 필요한 디지털 장비, 재료, 임플란트 등 풀 라인업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스비스는 최근 Digital Dentistry Begins, Lilivis를 슬로건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시작하는 개원의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구강스캐너과 밀링머신, 3D프린터 등 휴비츠에서 독자 개발한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Lilivis만의 워크플로우를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시작하는 개원가에서 관심이 높을 것으로 회사는 전망했다.

Lilivis 워크플로우는 △데이터 저장소인 L-Works를 중심으로 △보철 디자인 소프트웨어 L-CAD, L-CAM △Lilivis 3D Printer △Lilivis SCAN △Lilivis MILL △Lilivis Implant까지 유기적으로 연동되어 누구나 쉽게 원내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실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에 특화된 Lilivis Implant와 Kit 또한 시선을 끈다. Lilivis Implant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 자문단과 개발한 임플란트로, 임상에서 검증된 뛰어난 골 유착률로 SIDEX2023 전시에서 첫 공개 이후 많은 임상가가 관심을 보였다.
Ø3.5~Ø7.0에 7~13㎜까지 구성된 픽스쳐 라인업을 통해 좁은 골폭, 전치, 구치부 발치 후 즉시 식립 등 전 케이스를 커버하도록 구성돼 폭넓은 임상 적응증을 커버한다. 안정적인 초기 고정력, Self-tapping 능력, 최적의 식립감 등을 구현했다.

또한, 단 한 개의 Kit만으로도 환자 구강 내부의 다양한 시술 상황에서 시술이 용이하도록 개발된 ‘Surgical Master Kit’는 개원의들에게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탔다.
시중에 출시된 키트들은 대부분 왼쪽부터 오른쪽의 직경 변화와 위에서 아래로의 길이 변화로 구성된 키트들로 다양한 시술 상황을 한 가지 키트만으로 담지 못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다. 오스비스의 서지컬 마스터 키트는 다양한 픽스쳐 식립을 위한 툴(Tool) 및 골의 형태에 따른 식립 툴(Tool)이 해당 키트 안에 기본 구성품으로 내장돼 있어 단 하나로 대부분의 시술 케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어 시술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오스비스 관계자는 “이번 덴텍스에서 오스비스의 차별화된 디지털 개원 솔루션을 선보인다”면서 “핸즈온 존을 통해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릴리비스만의 기술 경쟁력을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오스비스는 이번 DENTEX 2024에서 개원 예약 및 핸즈온 참여 시 다양한 경품 및 기념품을 지급한다.

문의= 유선욱 프로 031-428-90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