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덴티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 성료
덴티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1.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전문가 통해 세무·노무·인테리어·마케팅 안내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6일 덴티스 문정 캠퍼스에서 2024년 개원 준비를 위한 솔루션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 

세미나에선 개원 시 고려해야 할 필수 사항인 세무, 노무, 인테리어, 마케팅 전반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특히 덴티스 개원전략팀이 진행한 개원 치과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개원 준비 및 진행에 대해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개원 시 필요한 내용만 중점적으로 구성한 만큼 각 강의의 질의응답 시간에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 또한 미리 사전 상담을 신청한 원장님들에게는 1:1 상담을 하여 개원을 고려하고 있는 치과 의사에게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다.

1:1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
1:1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 참가한 치과의사들은 “처음에는 개원 준비에 대한 불안이 컸지만, 세무, 노무, 인테리어, 마케팅 등 각 파트를 세세히 살펴보는 덴티스 개원 세미나를 참여하면서 막연한 불안감에서 벗어나 뚜렷한 방향성을 찾게 됐다”거나 “개원에 대한 막막한 생각만 가지고 있었는데, 덴티스 개원전략팀과의 세심한 개원 상담을 통해 예상 개원 자금 계획, 대출 금액 및 자금 운용, 전체 개원 일정, 그리고 최근 개원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되었고, 대한 믿음과 신뢰가 더욱 강해졌다”고 감사했다. 

이번 세미나는 덴티스에서 후속 세미나를 기획 중이며, 추후 일정은 OF 세미나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문의=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