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5:33 (금)
수원회, 제35대 안윤표 집행부 출범
수원회, 제35대 안윤표 집행부 출범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3.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회 제35대 집행부가 파이팅하고 있다.
수원회 제35대 집행부가 파이팅하고 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가 지난 14일 제1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하며 새 집행부 출범 후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이날 이사회는 안윤표 회장을 비롯한 23명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위원회 업무보고와 함께 앞으로 진행될 회무 운영 계획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회장과 관련 이사의 관내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 방문, 학생 구강검진 사업, 회원 복지를 위한 MOU 체결, 공동구매 진행 방안 등에 관한 토론과 함께 수시로 바뀌는 코로나19 정부 지침·정책 등에 대해 회원들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신속·정확하게 안내하자고 입을 모았다.

또한 수원시보건소와 협업으로 진행되는 ‘덴티아이(휴대폰 앱) 구강건강 모니터링 서비스’ 사업과 관련해 열띤 논의가 있었으며, 안윤표 회장의 공약 중 하나인 수원시치과의사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제작 업체 미팅과 진행 사항 등을 체크했다. 수원회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해 쉽게 정보를 받아 보고 회원들의 고충과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소통 환경 구축을 위해 어플 제작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이날 안윤표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회를 위해 선뜻 참여해주신 이사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회원들을 위해 각자 맡은 바 소임을 다해주시길 바라며, 저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안윤표 회장은 지난해 12월에 열린 수원시치과의사회 2021년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에서 제35대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 지난 2월 차기 이사회 구성을 완료하고 신임 부회장과 이사진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새로 부임한 임원들의 상견례와 함께 2년간의 사업 운영 방향을 발표하며 발전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제35대 집행부는 안윤표 회장(참고운미소치과교정과) △공보위원회 박상현(엔젤아이치과) △고충처리위원회 안은식(굿모닝플러스치과) △운영위원회 송진원(미소드림치과) △학술복지위원회 김일연(우리사랑치과) △대외협력위원회 민봉기(민플러스치과) △정보통신위원회 박래성(강남웰치과) △치무위원회 이미연(연세소망치과) △재무위원회 박용규(키즈웰치과) 부회장이 각각의 위원장을 맡아 활동한다.

이사진은 △총무이사 류원기(유치과) △재무이사 김종구(삼성웰치과) △치무이사1 홍순찬(서울수치과) △치무이사2 김황현(화서올바른치과) △기획이사 박세현(연세우리치과) △대외협력이사1 최종원(수원탑치과) △대외협력이사2 이현민(미소플러스치과) △정보통신이사1 한윤범(연세웰키즈치과) △정보통신이사2 신승우(영통주니어치과) △법제이사1 김봉준(임플라인치과) △법제이사2 박청길(사람사랑치과) △학술이사 김세연(그랜드치과) △문화복지이사1 송종규(사람사랑치과) △문화복지이사2 이재성(서울이건치과) △공보이사 한효섭(서울한치과) △홍보이사 임준우(미소진치과) △보험이사 최현성(수원리더스치과) 등이 임명됐다.

본격적인 운영을 위한 준비를 마친 제35대 집행부는 2022년 3월부터 2024년 2월까지 2년간 임무를 수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