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5:33 (금)
로덴치과그룹, 3년 만에 ‘CEO 컨퍼런스’ 개최
로덴치과그룹, 3년 만에 ‘CEO 컨퍼런스’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2.18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은 ‘로덴 CEO 컨퍼런스’를 11일 서울역 상연재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사진>.

이날 지난 한 해 동안 그룹과 회원 치과에 제공된 지원내용을 되돌아보고, 2023년 로덴치과그룹의 운영 방향과 지원계획, 그리고 그룹 일정이 제시됐고, 2023년을 위한 주요 정책에 대해 논의가 이뤄졌다.

컨퍼런스는 1부에서 로덴치과그룹 조영환 대표의 개회사와 2023년 그룹경영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으며, 2부에는 로덴임상연구회에서 주최한 임상세미나가 함께 열렸다.

이번 임상강의는 로덴치과그룹이 임상적인 바탕으로 삼는 교합에 대해 서울대치과병원 보철과 여인성 교수가 ‘고정성 보철에서 Gnathology 이론의 적용과 그 디지털화에 대한 고찰(Application of ganthologic principles and their digitalization to fixed prosthodontics)’을 주제로 진행했다.

로덴치과그룹은 2023년에는 예전의 스태프 세미나와 같은 직원교육을 오프라인으로 다시 개최하고, 로덴임상연구회 정기세미나도 대면 방식으로 진행해 코로나 시대 이후에도 환자에게 더 좋은 서비스와 치과 진료를 제공하는 데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로덴포유 조남일 이사는 “코로나로 인해 진행되던 온라인 지원 중에서 효과적이었던 부분은 선별해 지속적으로 활용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 지원을 병행, 더 효율적인 회원 치과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