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1:22 (화)
강남세브란스 치과병원, 신흥양지연수원에서 Workshop
강남세브란스 치과병원, 신흥양지연수원에서 Workshop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0.14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세브란스 치과병원이 9월 27, 28일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2019년도 Workshop을 진행했다<사진>.

이번 워크숍은 강남세브란스 치과병원장 허종기 교수(구강악안면외과)를 비롯해 구강악안면외과, 치과교정과, 치주과, 치과보철과, 치과보존과 등 각 진료부 교수와 스태프, 그리고 직원 등이 참석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참석자는 개회식과 함께 QI 발표, 직무교육, 각종 시상 등을 비롯해 예정된 행사를 진행했으며, 특히, 완연한 가을을 맞아 신흥양지연수원의 잔디운동장에서 단합대회를 진행하는 등 치과병원의 단합과 조화를 이루는 시간을 가졌다.

또 저녁 시간에는 레크레이션을 통해 서로를 더욱 알아가고 친밀도를 높이는 소통의 시간을 가져 강남세브란스 치과병원 임직원들 사이가 더욱 친밀해졌다.

Workshop에 참여한 한 직원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강남세브란스 치과병원 모든 인원이 한마음으로 서로를 알아 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좋은 날씨와 신흥양지연수원의 훌륭한 시설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신흥양지연수원 이용에 대한 문의는 신흥양지연수원(www.dentalcampus.co.kr) 홈페이지나&#160;080-802-220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