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34 (월)
Team CTS 하반기 실전형 맞춤 코스 개최
Team CTS 하반기 실전형 맞춤 코스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8.1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am CTS PLATINUM & CRYSTAL Course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는 오는 9월부터 총 5회차로 구성된 PLATINUM Course를, 10월부터는 총 4회차로 구성된 CRYSTAL Course 개최한다.

지난 7월 종료한 GOLD Course가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의 기초를 종합적으로 다뤘다면, 하반기 PLATINUM Course는 각 분야의 주제를 심층적이고 핵심적으로 다루는 상급자 과정의 코스이다.

이어 진행될 CRYSTAL Course는 다양한 임상 분야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임상의를 위해 주제별 임상에 대한 기본 팁과 개원가에서 생존하는 실전 팁 등을 핵심적으로 다루는 베이직 코스이다. PLATINUM Course가 수준 높은 분야별 임상을 심층적으로 다룬다면, CRYSTAL Course는 초급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임상 분야에 대한 핵심 실전 팁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실전 기본기를 다지는 과정이다.

이번 PLATINUM Course는 9월 5일, 크라운 삭제 임시치아 세미나를 시작으로 Bone Graft & Gingival Graft 완전정복, 임플란트 교합과 교합기 사용의 모든 것, 임플란트 및 상악동 수술의 모든 것, 총의치 제작의 모든 것에 대한 세미나를 2021년 1월 31일까지 주제별로 진행한다.

PLATINUM Course에 이어 10월 18일부터 진행될 CRYSTAL Course는 엔도부터 레진 및 인레이, 외과적 처치술, 부분교정 및 1차 교정, 총의치까지 개원의를 위한 주제별 핵심 실전임상 팁을 다양하게 다룬다.

Team CTS 헤드코치인 장원건 원장(치과마일스톤즈)은 “이 두 코스 모두 각 주제에 맞는 핸즈온 실습에 중점을 두어서 참여하는 선생님들에게 실제적으로 필요한 부분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PLATINUM Course와 CRYSTAL Course를 수료하신 분들은 수료증과 함께 Team CTS 점수(코스별 10점)가 부여되며, 이후 총 100점 이상의 자격요건이 되었을 때 Team CTS membership이 부여될 예정이다. PLATINUM Course와 CRYSTAL Course는 선생님들의 필요 요청에 따라 더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준비할 예정이고, 향후 서울뿐만 아니라 각 지역에서 Team CTS Course가 개최되어 많은 선생님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코스는 주제별 세미나를 개별 접수하며, 공식 후원사인 덴티스의 OF DENTIS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등록 및 문의할 수 있다. 현재, PLATINUM Course 첫 번째 과정을 접수 중이다.

△ 등록 접수= www.OFDENTIS.com
△ 등록/세미나 문의= 070-4257-65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