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34 (월)
‘ALL IN ONE Hands-on Seminar’ 하반기도 개최
‘ALL IN ONE Hands-on Seminar’ 하반기도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8.2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임플란트 기초 임상력 끌어 올리는 실전 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 상반기에 임플란트 기초 임상력을 끌어 올리는 대표 실전 세미나로 호평을 받았던 ‘ALL IN ONE Hands-on Seminar’를 하반기에도 개최한다.

덴티스의 대표적인 임플란트 베이직 과정인 ‘ALL IN ONE Hands-on Seminar’는 이번에도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연수서울치과의 임상 듀오 김재윤·나기원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임플란트의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실습을 통해 완벽하게 습득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총 5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1, 2일차와 5일차에는 김재윤 원장이 연자로 나서 수술 파트를, 3, 4일차에는 나기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보철 파트를 진행하며, 모든 파트에는 실습을 포함하고 있다.

1일차 수술 파트에서는 임플란트의 기초 이론을 시작으로 임플란트의 치료계획과 식립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 핸즈온을 통해 다양한 케이스에 맞는 임플란트 선택과 식립을 진행한다.

또한, SAVE SEPTUM KIT를 활용한 발치즉시 식립, SQ SHORT&WIDE KIT를 활용한 임플란트 식립 실습도 함께 진행된다. 2일차 수술 파트에서는 봉합에 대한 종합적인 기본강의와 더불어 상악 전치 심미 임플란트와 GBR 수술의 기본개념, 골이식재와 멤브레인의 종류와 선택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룬다.

강의 후 실습에서 절개 디자인, 플랩 처치, 봉합 테크닉을 전수한다. 또한, 다양한 상황에서의 GBR 테크닉 실습과 더불어 SAVE RIDGE KIT를 활용한 릿지 확장 및 픽스쳐 식립, SAVE GBR KIT를 활용한 자가골 채취 및 활용에 대한 실습도 진행한다.

3일차 보철 파트에서는 픽스쳐와 보철물 체결, 임플란트 인상의 기본개념과 방법, 인상 오차의 원인과 예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연이어 진행될 4일차 보철 파트에서는 임플란트 보철을 위한 바이트 채득, 임플란트 보철 디자인, 구치부 임플란트 보철 시 고려 사항, 임플란트 보철의 문제점 등을 다루고, 임플란트 인상 및 바이트 채득 실습을 진행한다.

마지막 5일차 수술 파트에서는 상악동 해부학의 이해와 상악동 연관 상악 구치부 치료계획을 다룬다. 이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즉시식립, 릿지 확장을 위한 적절한 GBR 과정, 숏 임플란트와 와이드 임플란트 등에 대한 강의 후 SAVE SINUS KIT를 활용한 수압 거상 및 픽스쳐 식립 실습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번 하반기 ALL IN ONE Hands-on 세미나는 실습을 대폭 강화하여 총 5회차로 구성했으며, 전회차 핸즈온 과정으로 임플란트를 시작하거나 경험이 많지 않은 초심자들에게는 필수적인 세미나이다. 또한, 임플란트에 대한 기본기를 다시 다지고 싶거나 새로운 임상 스킬을 경험하고 싶은 임상의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세미나이다.

이번 하반기 세미나 연자를 맡은 김재윤 원장은 “임플란트 수술 파트 기본에 충실한 강의로 구성했으며, 세세하게 설명하고자 한다”며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불안감을 줄이고 실력과 자신감을 얻어 더욱 어려운 수술에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나기원 원장도 “임플란트 보철의 이론적인 기초 강의부터 반드시 해야 하는 기본적인 임상 과정에 대해 실습과 더불어 아낌없는 임상 팁을 공유하겠다”고 강조했다.

오는 9월 26일에 개최되는 이번 하반기 ‘ALL IN ONE Hands-on Seminar’는 접수 시작 전부터 문의가 이어져 온 만큼 벌써 접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의 ‘OF DENTI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문의, 접수도 가능하다.

등록 접수= www.OFDENTIS.com, 등록/세미나 문의= 02-919-83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